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왜" PV(뮤비) 촬영현장 中
(Why 일본어)



◈ 윤호야~ 뭐가 그렇게 웃겼던거야~~~~ㅎㅎㅎ










▷ 둘이 웃는 거봐~~~ㅎㅎㅎ


(플짤펌)






◈ 창민이 귀여워~








▷ 창민이 웃는 모습에서 소년 창민이 보인다~ ^^






▷ 윤호형아가 뭐라고 했길래 그렇게 환하게 웃는 거뉘~~ㅎㅎㅎ







둘이 웃는 모습보니 나도 즐겁다~ㅎㅎㅎ










◈ 윤호와 창민이가 서로 마주 보며 얘기할 때 마주치는 시선은...






시선을 마주하지 않는 사람들도 꽤 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시선을 마주치며 얘기한다.
하지만 그런 장면들을 보고 내가 움찔~한 적은 없었다.


그런데, 윤호와 창민이 서로의 눈을 바라보며 진지하게 시선을 마주칠 때는 보는 내가 움찔한다.


윤호와 창민이는 다른 사람을 쳐다볼 때 가벼운 눈빛이 아니라
1초를 봐도 진지하게 당신이 하는 얘기를 듣고 있습니다라는 마음이 마구마구 느껴진다.
웃으며 상대방을 바라봐도 진중함이 느껴진다.
그만큼 눈빛이 참 깊다. 

특히나 윤호와 창민이 서로를 대하는 눈빛에서는 상대방에 대한 신뢰도 포함되어 있다는 게 느껴진다..

한 명만 그런 눈빛을 가지고 있어도 시선의 강렬함이 느껴지는데,
그런 눈빛을 가진 두명이서 서로를 쳐다볼 때면 그 시선에서 강함(?)같은게 더 크게 느껴지다 보니
내가 움찔하게 되는 거 같다.





그리고 윤호와 창민이가 서로를 쳐다 볼 때는 '유난히도' 애정이 '더' 담겨서 더 그런 걸지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