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070421, 070428 동방신기 "작렬! 정신통일"








과거 영상...복습은..역시...힘들다...ㅠㅠ
편집으로도 어떻게 하기 힘든 부분이 있지 말임돠...


자체 필터링 필수





I. 게임: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다.

◈ 윤호 몸풀기








 오~~~~~~~~~~
윤호 정말 멋지다.
태권도 했다고 했지!!!








 도전!








 난이도 별4개반..;;
도전 동작이 너무 어려워..;;;







 그러나 물에서 젖은 모습도 예뻐서 실패도 반가움~ㅋㅋㅋ









 창민이 도전~ ^^






 성공!!!








 기뻐하는 창민이~ ^^









 3인 게임.
다빈치 코드






 성공!!!












II. 게임: 호랑이굴에 잡혀가도 정신만 차리면 산다.

 들어가기전!







 호랑이굴!






 결혼식~ㅋㅋㅋ






 문제!






 응징!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글쎄요~ㅋㅋㅋ









III. 게임: 공든탑이 무너지랴.

 창민
 문제 맞추는 창민이~






 또 맞추는 창민이~ㅎㅎㅎ







(070428 작렬!정신통일)

▷ 데구르르~~굴러다니는 창민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방신기가 굴러다녀~ㅋㅋㅋ







▷ 웃음폭발 창민이~ㅋㅋㅋㅋㅋㅋㅋ







▷ 초성 대결에서 창민 승!
단어가 술술~~
어휘력 풍부한 창민!!!










◈ 윤호

▷ 문제 맞춘 윤호~
현영씨 마음이 이해가가요~~ㅎㅎ






▷ 넘어진 윤호~ㅋㅋ






▷ 문제 맞춘 윤호~
자막~ㅋㅋ
"단독 선두 작렬!"







▷ 초성 게임 윤호승! 결승 진출~
여유로운 윤호~











IV. 게임: 낫 놓고 'ㄱ'자도 모른다 


◈ 두뇌 게임설명
  






◈  대표는 윤호

 




◈ 게임 시작~~~







◈ 헉!! 10초만에 기억????
당황한 윤호와 ㅅㅈㅎ







◈ 윤호 창민이 지명~
정답~~







◈ ㅋㅋㅋ 동갑~ㅋㅋㅋㅋ







◈ 정답~







◈ 또 정답~~
대단~~
"기억력 작렬!!!"







◈  또 정답!!! ㄷㄷㄷ




윤호 대박~ㄷㄷㄷㄷㄷㄷㄷㄷ
3연속 정답!!!

브레인 윤호!!!

눈에 익숙한 멤버들(+지상렬씨까지~ㄷㄷㄷ) 위주로 빠르게 동작을 외운다고 해도
(이렇게 생각한 윤호의 전략 또한 뛰어나다. ㄷㄷㄷ)
바퀴벌레팀들은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번호를 외우기 쉽지 않았을 거 같은데...
정말 대단...





◈ 이번에 맞추면 우승할 수 있었는데 아쉽게 틀렸다.





그런데 도대체 몇개를 연달아~ㄷㄷㄷ
윤호 기억력과 집중력 좀 많이 짱이다.





◈ 윤호승!





전체 게임은 윤호와 창민이가 속한 현관장파가 승리!



똑똑한 윤호와 창민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