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일본 동방신기 공식 팬클럽 영상: 미션카드1




or




내용은...

개,고양이,까마귀, 원숭이 중에 골라서 흉내내라는거 같은데...

창민이가  윤호는 개,고양이를 잘하니까 자기는 까마귀하겠다고 ....

윤호가 그럼 자기도 원숭이에 첫도전하겠다고...


(출처: 텔존 동갤)







대박 빵~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이와중에도 눈에 들어오는 건...
창민이가 시키는 건 다 하는 윤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방신기 일본 비기공식 미션2: 한국어 가르쳐 주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