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1125 뿌리깊은 나무 16회







◈ 백성으로 남아있거라~
윗것들의 싸움보다는 백성으로..










◈ ㅋㅋㅋㅋㅋㅋ
석규세종은 장난꾸러기~ㅋㅋㅋ
정인지 대감 넘 귀여워~ㅋㅋ
정인지: 우린 망했습니다!!
석규세종: 허허~거참~ 아무리 속이 터져도 선비의 말본새가 어찌 그래?
정인지: 말본새로 소신을 책하실 처지이시옵니까?
석규세종: 책할 처지는 아니다마는
              그 자네가 그~하도 날 쌈 싸먹으려고 드니 그~
정인지: 전하..지금 농이 나오십니까~? 






완전 대박~
석규세종과 정인지의 만담~ㅋㅋㅋ
정인지도 연기 넘 잘한당~ㅋㅋㅋ







◈ 논리로 상대하는 석규세종!!! ㄷㄷㄷ










◈ 체력저하로 고기를 찾는 석규세종~








▷ 최만리의 반대상소






실제로 엄청난 반대를 했던 최만리~ㅋ


∴최만리의 반대 상소 요약과 세종대왕님의 답변





◈ 보료를 발로 툭~치고 보료 위에 앉는 석규세종



(캡쳐는 모두 뿌나갤 펌)





아니!! 이렇게 귀여운 장면이 있었다니~ㅋㅋㅋ
왠지 석규세종의 애드립일거 같아~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