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우앙~~~ㅎㅎㅎ


미카가 올해 11월~12월초에 아시아 투어를 계획중이라고!!!! ㅎㅎㅎㅎ

(출처: 미카홀릭 카페)


11월 26일에 프랑스 공연이 잡혀있어서 확실하진 않다고는 하지만

최소 12월부터 아시아 투어를 할 수 있겠구나!!!


음하하~~~~

그러나...미카 콘서트가 입소문타면서..티켓팅이...아놔...

내 자리 한자리는 있겠지.

그리고 제발 내가 갈 수 있는 날루다..ㅠㅠ



스탠딩은 이제 체력적으로 무리일거 같지만

콘서트를 제대로 즐기려면 스탠딩이 최고인데.


아..무리하지 말아야지.

좌석만이 내가 살길이야.

이러다 또 미친척 스탠딩 잡으면 안돼!!! ㅠㅠ







120717 프랑스 니스 공연 中

카렌



The origin of Lov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