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51018 일, 5시 서울

플라이투더스카이 콘서트 'Fly High'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



화환도 많았다.

사진을 다 찍진 못했지만. ㅋ 




tbs와 KBS 불명에서도 화환이~



정말 재미있었다.

관객들도 콘서트의 중요한 한 요소임을 새삼 다시 느꼈던 콘서트이기도 했다.

콘서트 내내 열광적인 호흥과 떼창으로 환희와 브라의 기분도 좋았던 공연이었다.



-결혼하지마

오~오~~~ 이 노래를 콘서트에서 직접 듣게 되다니!!!

역시 그 분위기하며 정말 끝내줬다.


-Fly To The Sky

전주 부분 떼창 응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의 떼창 응원 듣고 환희와 브라가 웃었다고...(내 좌석에서는 보이지 않는다.....)


플라이 플라이 플라이-투더-스카이

플라이 플라이 플라이-투더-스카이

터프가이 황윤석 환희짱 민규짱

섹시가이 주민규 민규짱 환희짱

플라이-투더-스카이 플!라!이!짱!


팬들 정말 엄청 잘하더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빌고 또 빌어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노래를 라이브로 듣는데 정말 벅찼다.

개인적으로 정말 듣고 싶었던 노래.


팬들이 많이 좋아하는 노래라고 소개했다.




-폭풍속에 내 이름 불러주길

이 노래를 부르기 전에 팬들이 왜 이 노래를 좋아할까 생각해 봤는데 가사가 좋아서 인거 같다고 말하는 환희.

그 얘길 듣고 노래를 듣는데 화면에 가사도 나와 좀 더 가사를 집중할 수 있었다.

가사 정말 넘 좋다.

노래 듣는데 벅찬 감동이...

와..이래서 팬들이 라이브로 불러달라고 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콘서트 끝나고 무한 반복 중인데 아무래 콘서트에서 라이브가 확실히 더 감동적인 거 같다.


"모르죠 아무것도 모를 테죠

그리움을 만날 때마다 입에 퍼진 바다 향길


모르죠 아무것도 모를 테죠

가시 얹은 빨간 눈으로

평생 살아가야 하는 나를


행복 하라는 말 좋은 사람만나길 바란단 말

나는 빌어 줄 수 없을 것 같아 미안해요

단 어떤 계절을 보내던 누구와 사랑을 하던

아프지 말아줘요"


중간에 같이 부르자고 관객들에게 마이크 넘기는데 관객들 떼창~ㄷㄷㄷㄷㄷㄷ

나중에 멘트할 때 브라가 정말 놀랐다고.

몇몇 분만 부를 줄 알았는데 모두가 하나가 되어 노래하는데 놀랐다고 말하는데 왠지 뿌듯?! ㅋㅋㅋ



-Close To You

팬들이 이벤트를 준비해서 피켓을 들었다.

"너희가 우리의 하늘이야"



이 피켓을 본 환희와 브라는 감동받은...ㅠㅠ

그 모습을 보는 나도 울컥! ㅠㅠ

클로즈투유 노래도 의미있는데 (둘의 재결합에 의미있는 노래-사연글 클릭)

감동받은 환희와 브라를 보니 더 감동적이었다.


노래가 끝나고 멘트할 때 환희가 우리가 하늘이에요? 라고 하는데 감동 받은 목소리..ㅠㅠ

그 목소리에 나도 괜시리 울컥...

여러분들은 저희 노래에 감동받으시고, 우리는 여러분들이 준비하는 이런 작은 이벤트에 감동받는다고..말하는데

눈물 날뻔했다.



-여기에 뽀뽀해죠.

클로즈투유 끝나고 멘트하다가 브라가 환희에게 뽀뽀해줄까?라고 하니,

환희가 그럼 여기다 뽀뽀하라며 자신의 볼을 가리키는데~ㅋㅋㅋ

브라가 그런건 대기실에서만 해준다며~ㅋㅋㅋㅋ





-관객(팬)들의 Day By Day 떼창

본공연이 끝나고 앵콜 무대를 시작하기 전 짧은 영상과 함께 Day By Day(데바데)가 배경음악으로 나오는데

그때 팬들이 노래를 시작한다.

배경음악이 끝나도 팬들이 계속 노래를 하자 밴드가 반주를 해줬다.

그 반주에 맞춰 노래를 마치자 코러스분들과 밴드분들이 관객들에게 박수쳐줬다.


정말 감동적이었다.

환희와 브라도 감동적이었을 거 같다~


부산과 광주콘에서 데바데에서 팬들이 떼창하는 건 알고 있었지만,

막상 현장에서 함께 떼창하니 그 감동은 이루 말할 수가 없었다.

다들 노래도 정말 잘하구~ㅎㅎ




-앵콜 Sea Of Love

어제 공연에서 팬들이 환희 팔을 잡아당겨서 환희가 악~소리 냈다는 후기가 있었다.

환희 팔 빠지면 어쩌려구!!!


그래서인지 오늘은 뛰쳐나오는 관객들을 자제시켰고

팬들도 어제 후기를 보고 무대쪽으로 나가지 말자고 하는 분위기여서 오늘은 무대쪽으로 많이 뛰쳐나가진 않았다.

환희와 브라도 팬들에게 팔을 뻗지 않아서 팬들이 쏠리지 않았고,

무대 앞에 펜스치고 가드들이 관리해서 안.전.한 분위기에서 씨옵럽 무대를 즐겼다.


제발 무대로 뛰쳐나가서 환희 브라 팔 잡아 당기지 말라구요.ㅠㅠ



-게스트

신화의 전진이 게스트로 나왔다.

다음주에 이대강당에서 콘서트 있다고~ㅋㅋㅋㅋㅋ


전진 무대에도 팬들이 다같이 열광적으로 호응! ㅎㅎㅎ

그럼..다음 전진 콘서트에는 플투가 게스트로 가나요~ㅎㅎㅎ



-오우~환희 브라 미모가!! ㄷㄷㄷㄷㄷㄷㄷ



-공연장 단차는......OTL...

앞사람에 가려 이리저리 봐야한다.;;;

음향은 나쁘지 않았다.



-역시 가수와 팬들이 하나가 된 콘서트는 참 즐겁다.

내 목소리도 덩달아 쉬었다...ㅋㅋㅋ


그렇게 됐어 떼창, 폭풍속에 내이름에서도 떼창등등 곳곳에서 관객들의 놀라운 떼창!


감동과 재미가 있는 콘서트였다.

콘서트는 이맛에 가는거죠~ㅎ


(콘 끝난 후 무대)


 


+) 콘서트 후 새벽에 환희가 남긴 트윗



++) 우리가 하늘이에요? 부분 영상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