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댄싱킹 뮤직 비디오 '유재석x엑소'



160917 무한도전 498회


무한도전에서 유재석이 엑소와 함께 무대에 서는 미션을 수행하는 건데,
와~방송 보고 감탄.

정말 대단하다라는 말 밖에.


스케줄도 많고 나이도 있어서 체력이나 춤도 여러모로 만만치 않을텐데 그 어려운 걸 해냅니다.
이래서 '무한도전'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이래서 유느님 유느님 하는 구나 싶고.



-엑소 엄청 웃기네~ㅋㅋㅋㅋㅋ
찬열이가 막춤 추는데 뭐죠 ㅋㅋㅋㅋ
양반다리로 공중부양 해서 그대로 바닥으로 ㄷㄷㄷ 엄청 아팠을 거 같다…그런데 너무 웃겼다 ㅋㅋㅋ
덩달아 준하형도 그걸 따라하는데 엄청 아팠을 듯~ㅋㅋㅋㅋ


그리고 칭찬하며 분위기 업업하는 엑소 모습이 보기 좋았음.

방송에서 엑소를 이렇게 오래 본 적은 처음인데 겸손하고 재미있는 아이돌 그룹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방송 재미있었다.


-엑소 콘서트 티켓팅 얘기하면서 별 따기 보다 힘들다고 유재석이 말하니,

규현이 옆에서 차라리 별은 딴다고 말하는데 격하게 공감했다.


지인이 티켓팅 도와달라고 해서 몇 번 도와줬는데 단 한 번도 성공한 적이 없.......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