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펌)


이거 보고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가 이상해 드라마에서 이유리 캐릭터 정말 좋던데,

맞는말만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언론 소비자들(=고객)이 언론들의 잘못된 점을 지적하자 화내는 언론들이 있다.

가만히 있으니 가마니로 아는 언론들에게 언론 소비자인 우리가 해야하는 일이 바로 역지사지. 


역지사지: 역으로 지랄을 해줘야 사람들이 지일인 줄 안다.


작가 진짜 최고다 ㅋㅋㅋ


노무현 대통령 때 가만히 있었더니 가마니로 알고 결국 그 분에 대해 인격 살인을 서슴치 않았던 언론들을 잊지 않고 있다.

가마니로 아는 그들에겐 역시! 역지사지!


여기서 포인트는,

찬양하는 보도를 해달라는 게 아니다.

사실을 제대로 얘기해 달라는 거다.

그런데 매번 왜곡 보도만 하니...

역지사지를 하게 만드는 건 누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