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지금 검색어 1위 김무성

더불어, 노 룩 패스도 ㅋㅋㅋㅋ


이유는 이거 때문.


혹시 안 움직이면 여기 클릭

공항에서 입국하면서 상대방을 보지도 않고, 가방을 굴려서 수행원에게 줌...;;;
하...진짜 이런 사람이 국회의원.
한때 대선 주자 1위였다.

수준 참...이 짤이 외국 레딧 싸이트에 올라가서 한국 사람들 엄청 욕먹는 중.
(레딧은 미국 최대 방문 싸이트 구글 페이스북 트위터에 이어 4위고 유럽 남미 애들도 많이 이용한다고...)


(아래 글 펌)​





댓글이 천개가 넘어서 댓글을 보니....

- 가방 받아라 미천한 것(peasants)들아

- '나보다 사회적 지위가 낮은 사람들은 다 쓰레기'라는 사고방식이네

- 누군데?

└ (김무성 위키피디아 페이지 링크)

└ '[1]뇌물 스캔들 [2]나이지리아 출신 유학생의 피부색을 연탄에 비유함 [3]반성소수자(anti-gay) 발언으로 유명함'
완전 개새X네

└ 한국인들 원래 인종차별주의자, 호모포비아인걸로 유명하지 않아?

└ 1. 존X게 부패할 것
2. 권위주의적일 것
3. 성차별적일 것
4. 인종차별적일 것
5. 호모포비아일 것
한국에서 정치인(혹은 60대 이상 노인)이 되기 위한 필수조건이야
(오유 펌)


이런 정치인 하나 때문에 한국인들 저런 수준으로 매도 당하는 중이라고...


그런 와중에 해학의 민족 답게 거꾸로 움직이는 짤이 등장 ㅋㅋㅋ​

안 움직이면 여기 클릭

아침부터 한국인 매도당해서 짜증났는데 이거 보고 웃음 ㅋㅋㅋ
네티즌들 진짜 최고다.


이 짤 보고 컬링이라고 하는 것도 웃겼는데,

"노 룩 패스(No look pass)의 정석"이라고 ㅋㅋㅋ

노 룩 패스: '상대를 보지 않고 공을 던진다 라는 농구 용어



+) 그 후 옥션과 지마켓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해학의 민족이다 ㅋㅋㅋ



+) 아놔 ㅋㅋㅋㅋㅋ 이런 짤도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넷 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