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은밀하게 위대하게: THE LAST
2023.04.29 토 저녁 7:00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김찬호(원류환 역), 서동진(리해랑 역), 차이도(리해진 역), 임강성(서수혁 역), 김수용(김태원 역), 한유란(순임 역)





-와 오늘 공연 찢었다.
최애 페어가 따로 있음에도 오늘 공연 페어 진짜 좋았다.
보면서 희열을 느낌.

오늘 조합 연기합 무엇?!!!
은위 자체가 넘버가 정말 좋고 극이 재미있다.
보다가 극이 재미있어서 뻐렁침~ㅋㅋㅋㅋㅋ


-임강성 서수혁 처음 봤는데
연기도 좋고 노래도 좋고~
전투씬에서 해랑이 잠깐~ 나 오디션 붙었어라고 하자 강성수혁이 바닥을 퍽퍽 친다 ㅠㅠㅠㅠㅠ

이로서 전캐 찍었다.
임강성 배우 좋군.


-박찬호,서동진,차이도 조합이 오늘 마지막이었는데
그래서인지 빨래씬에서 순임이 등장에 이도해진이 동진해랑 업고,
커튼콜에서 들어갈 때도 동진해랑을 이도해진이 업고 퇴장했다 ㅋㅋㅋㅋㅋㅋ


-찬호류환 디테일 중에 좋았던 게
13살 해진이에게 도망가지 않으면 오성조로 데려 오겠다고 대사하는 부분이다.
(다른 류환들 대사는 살려주겠다고 함)
오성조로 데려 온다는 게 확실히 널 데려와 살려주겠다는 의미같아서 이 대사 좋다.


-동진해랑 디테일 중 좋은 게
조폭들 뒤따라가라고 할 때 해진이다 목 딸까요 하면 류환이가 죽이지 말고 위치만 알아오라고 하는데
이때 동진해랑은 해진이에게 목 따지말라고 다시 한번 주의 준다.
(다른 해랑들 이부분 대사가 “빨리 가”인 걸 봐서 동진해앙 디테일인 거 같다.)
해진이 걱정하는 동진해랑 ㅠㅠ
디텔 넘 좋아 ㅠㅠ


-이도 배우 연기 정말 좋다.

악몽에서 류환을 따라 시선을 움직이고, 비웃는 장면도 좋고,
전투씬에서 북에서 온 사람들과 싸울 때 순간 이도해진이 놀라는 장면도.
아무래도 같은 5446 부대원일 테니 아는 사람도 있었겠지 ㅠㅠ


-평상에서 멸치똥 딸 때 가위바위보 해서 한 명이 하는데
류환이 져서 류환이 혼자 하자 해진이가 멸치 바구니를 가져와서 자기가 한다.
이런 디테일도 좋다.


-이도 배우 흉터 보여줄 때 실제 흉터 분장 있다.


-2막 파티 타임 2층에서 류환이 입은 옷 보고 칙칙한 녹색 옷 말고 다른 옷도 있었냐고 하니까
해랑이가 내 옷이라고 하자
이도해진이 다른 옷 같은데~라고 한다.
이 대사는 이도해진 디테일인데 진짜 좋다 ㅋㅋㅋ
류환 조장이 입으면 다 멋져요~~마인드루다~ㅋㅋㅋ
류환 바라기 해진이~~
해진이를 더 잘 보여주는 이런 대사 추가 참 좋다.
이도 배우 최고.


-요쿠르트 씬
이도해진: 해랑이형 뭐 하나 물어봐도 돼요?
동진해랑: 드디어. 뭐든 물어봐.
이도해진: 앙(하고 손을 묾 ㅋㅋㅋㅋㅋㅋㅋㅋ)

수혁이 류환이 어머니가 사살당했다고 할 때도 표정연기 넘 좋고.

감기가 아직 안 나았던데 빨리 낫길.
요즘 감기 진짜 독해서 한 달 가는 사람도 많고 기침하다 피 토하는 사람도 있음ㄷㄷㄷ


-오늘 공연 녹화 촬영이 있었다.
중계하려나 부다.
이 공연 꼭 다시 보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