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은밀하게 위대하게: THE LAST

2023.05.03 수 저녁 8:00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백인태(원류환 역), 이창민(리해랑 역), 차이도(리해진 역), 임강성(서수혁 역), 서승원(김태원 역), 한유란(순임 역)

 
 
 


-오늘의 안내방송은 차이도 배우
큰박수로 응원부탁한다는 멘트에 관객들이 크게 박수치자
웃음띈 목소리로 멘트 이어나가는데 귀여웠다ㅋㅋㅋ
 


디테일 위주
-인태류환이 강성동구에게 손키스 ㅋㅋㅋㅋㅋㅋㅋㅋ


-악몽에서 이도해진 류환이 보며 비릿하게 웃고
계단 붙잡고 앞까지 몸을 내민다.
2층 계단이라 무서워~~조심하세요~~~
 
 
-이도배우 내 이름을 기억한다 넘버에서 무대 왼쪽 계단 올라가다가 삐끗해서 앞으로 넘어질뻔 해서 보는 내가 놀랐다.
다칠까봐~ㄷㄷㄷ


-강성동구 모자를 밥상 안 쪽 깊게 넣어서 나중에 모자 찾아도 모자가 손에 안 닿자 모자 어딨냐며 ㅋㅋㅋㅋㅋㅋ


-창민해랑이 잘생긴 내가 참는다고 하자
이도해진이 아무 말도 안 하고 쳐다보니까

창민해랑: 뭐? 왜?
이도해진: 아무 말도 안 했습니다.
창민해랑:  왠지 그게 더 기분나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래 장면에서 세명이 이불 잡고 가운데로 모이는 장면에서 이도 배우 이불 놓침ㅋㅋㅋ
 

-창민해랑 이도해진 주머니에 있던 손수건 슬그머니 빼서 땀 닦고 삼각형 모양으로 접어서 이도 자켓 앞주머니에 꽂아 주고 이도해진이 그걸로 투닥투닥. (이건 못봤다 ㅠㅠ 디텔 펌)


-이도해진 얼굴 뽀얗고 하얌.
해진이가 상처 보여 줄 때 셔츠 오픈하는데 피부 자체가 하얀 거 같음


-창민해랑이 삼계탕때문에 그런 거 아니라고 할때마다 이도해진이 창민해랑을 툭툭 침 ㅋㅋㅋㅋ
그 말하지 말라는듯 ㅋㅋㅋㅋㅋㅋㅋ



-류환이 북에 무슨 일 있냐고 조장급이 둘이나 내려왔냐고 묻자
해진이가 남북관계가 틀어져서 작전이 다 멈췄다고 자세한 건 모른다고 하자
창민해랑이 자세한 건 모른다면서 뭘 그리 설명하냐고 하는데 이 대사는 창민해랑 디테일인데 좋다.
 

-창민해랑이 이도해진 넥타이 계속 던져서 이도해진이 계속 줍다가 결국 손에 감았닼ㅋㅋㅋㅋㅋ


-평상에서 멸치 똥 따다가 조폭들이 류환이 때리는 장면에서 이도해진이 뛰쳐나가려다 멸치 바구니 엎어서 멸치가 바닥에 떨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민해랑이 눈치껏 쓰윽 주웠지만 많은 양이 남아서 수시로 줍고,
류환이 해진이에게 조폭 본거지 알아오라고 하고 알겠다고 하며 나갈 때
창민 해랑이 “멸치 치우고 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빵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란 순임 구급상자 가지고 나오면서 바닥에 떨어진 멸치 보고 “난리 부르스가 났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닥에 떨어진 멸치를 어케든 치우려고 창민해랑도 줍고 류환이도 줍고, 인태류환 주어서 창민해랑에게 던지고ㅋㅋㅋㅋㅋ
 
 
-요쿠르트 씬에서 이도해진이 창민해랑에게 무시무시해졌구나~~~하면서 볼 꼬집~ㅋㅋㅋㅋㅋㅋ
 

-국정원에서 강성수혁이 이도해진에게서 도청기 빼내려고 허벅지 칼로 찌르는데 칼날 분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릎 굽혀서 해진이 눈 맞추며 해진이에게 총 전해주는 인태류환
 

-인태배우 해랑이에게 제정신이야 할 때 소리 안 질렀다.
이 부분 소리 안 지르는 게 좋아서 오늘 인태배우 대사처리 좋았다.


-이도해진이 북에서 내려온 군인들과 싸울다가 서로 얼굴 보고 팔을 들어 서로를 가리키며 놀란다ㅠㅠㅠㅠㅠ
(전에는 이도해진이 놀라는 표정만 있었는데 이번엔 이도해진과 상대 배우도 같이 손을 들어 서로를 가리킴)
같은 부대원이었나부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디테일 뭐야 ㅠㅠㅠㅠ 맘 아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진이가 손을 들어 가리키는 디테일은 이도배우 디테일 ㅠㅠㅠㅠㅠㅠ)


-전투씬에서 모두 쓰러지고 김태원 대좌동지가 2층에서 1층으로 내려올 때
해진이가 인태류환에게 다가가면 인태류환은 뒤쪽으로 해진이를 돌려 놓는다.
태원동지에게서 보호하려는~ ㅠㅠ 
그리고, 두번째 모두 다쳐서 쓰러졌을 때 인태류환은 해진이에게 다가가 몸으로 해진이를 덮으며 보호한다.
(종혁,찬호류환은 해진이가 쓰러진 종혁/찬호 류환에게 다가가면 두 류환도 해진쪽으로 손을 뻗어잡아주거나 머리를 쓰다듬어준다. 이 디테일도 좋다~)


-커튼콜에서 인태배우가 승원에게 손키스 하려는데 승원 배우가 피함ㅋㅋㅋㅋㅋㅋㅋㅋ

서승원, 임강성 배우 연기 좋다.


-오늘 멸치 씬 최고의 장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유란 배우가 이 조합 막공이라 후기 남겼는데 멸치킥 잊지 못할 거라 이야기함ㅋㅋㅋㅋ)
(2023.05.05 - 차이도 배우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도 배우 감기 아직 안 나았네 ㅠㅠ
이번 감기 한달씩 간다더니 에공 힘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