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뮤지컬
2023 은밀하게 위대하게 더 라스트
리해진 역 차이도 배우
-97년생
-중앙대학교 연영과
 
 
 
은위를 보면서 차이도 배우가 눈에 들어왔다.
신인 뮤배인데 연기도 잘하고 노래도 잘하고.
발음, 발성도 좋고.
키도 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웃음이 정말 예쁘다.
웃는 모습 보면 절로 기분이 좋아진다.
 
 
극을 볼 수록 해진이 캐릭터를 대본대로 분석해서 연기한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물론 내가 대본을 본 적은 없으나 전체적인 극 스토리나 캐릭터 간의 대사나 이런걸 봤을 때 그런 생각이 들었다.
 
그랬는데 은위 조합별 막공이 다가오면서 한유란 배우가 소감을 인스타에 남겼는데,
차이도 배우에 대해 "눈웃음이 진짜 너무 이쁘고 거의 해진이 바이블이라고 불렀던 이도~" 라고 멘트를 남겼다.
 
"해진이 바이블"
이 글보고 내가 극을 제대로 본 게 맞구나 싶고 이도배우가 해석하고 연기한 해진이를 제대로 봤구나 싶었다.
그리고 내가 그렇게 느낄만큼 이도 배우가 연기를 잘한거고.
 
 
내가 이도 배우 보면서 느꼈던 눈웃음이 이쁘고 해진이 캐릭터 잘 분석했고 연기 잘한다라는 이 두가지 생각을
한유란 배우가 한줄요약으로 잘 써주심 ㅋㅋㅋㅋ
 
앞으로가 기대되는 배우다.

 
 
 

 
 
"마지막 무대 멸치 킥"
멸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이날 공연은 멸치가 다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백인태,이창민,차이도,임강성,서승원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백인태,이창민,차이도,임강성,서승원

은밀하게 위대하게: THE LAST2023.05.03 수 저녁 8:00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백인태(원류환 역), 이창민(리해랑 역), 차이도(리해진 역), 임강성(서수혁 역), 서승원(김태원 역), 한유란(순임 역) -오늘

elsol.tistory.com

 
 
 
-차이도 배우 캐릭 분석관련 관대 글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관객과의대화: 오종혁, 유태양, 차이도, 김의환, 김수용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관객과의대화: 오종혁, 유태양, 차이도, 김의환, 김수용

은밀하게 위대하게: THE LAST 2023.04.23 일 낮 2:00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오종혁(원류환 역), 유태양(리해랑 역), 차이도(리해진 역), 김의환(서수혁 역), 김수용(김태원 역), 박채원(순임 역)(사람 너

elsol.tistory.com

 
 

 

차이도 배우 연기 디테일 은밀하게 위대하게

 

차이도 배우 연기 디테일 은밀하게 위대하게

2023 은밀하게 위대하게 더 라스트 이해진 역 차이도 배우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차이도 배우가 해석한 이해진 캐릭터 디테일이 참 마음에 드는데, 그 중에서 3가지만 언급해보려고 한다. [기억

elso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