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은밀하게 위대하게: THE LAST

2023.04.23 일 낮 2:00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오종혁(원류환 역), 유태양(리해랑 역), 차이도(리해진 역), 김의환(서수혁 역), 김수용(김태원 역), 박채원(순임 역)

(사람 너무 많아서 끝나고 바뀐 캐슷보드 못 찍음 ㅋ)



-오종혁 원류환, 차이도 리해진 조합 최애 조합이다.
연기 진짜 좋아.

연기 합이 무척 잘 맞는다.
예를 들면, 빨래에서 해진이가 형~하고 부르면, 종혁류환이 그제야 평상에서 일어나서 해진이에게 가는 부분~
이 장면에서 그 타이밍이 딱 맞아서 해진이가 처음으로 형~하고 부른 의미가 더 살아나는 느낌~

그리고 종혁류환과 이도해진일 때 2막 싸움씬에서 마지막즈음 쓰러진 상태에서 해진이가 류환을 향해 힘겹게 다가가고 그런 해진이 손을 잡아주는 류환이를 볼 수 있어서 좋다. ㅠㅠ
(이 장면은 쫑류환,찬류환일 때 볼 수 있음)
 

-유태양 리해랑은 오늘 처음 봤다.
유태양 리해랑도 좋군. 그리고 잘생겼어~ㅋㅋㅋ
그래서 빨래에서 태양해랑이 잘생긴 내가 참는다고 할 때
이도해진이 비웃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



-관객과의 대화(관대)
와~ 관대 진짜 좋았다.
오종혁 배우, 차이도 배우 캐릭터 해석 무슨 일?!!!
계속 감탄하며 들었다.
캐해가 내가 생각한 류환과 해진이야.
그리고 다른 배우들도 캐해도 좋고 답변도 정말 좋았다.
관대 분위기 좋고, 답변도 좋아서 공연 끝나고 만족도 최상이었다.
 
 
 
-임세준 배우는 오늘 관대에서 처음 봤는데 잘생겼군 ㅋㅋㅋㅋㅋ
세준 배우의 해진이는 순수하고 여린 해진이구나 ㅠㅠ
 
 
-오늘 미모 다 무슨 일이야~~~
오종혁-유태양-차이도-임세준-김의환
와우~~~!!!
눈 호강~~~
 


-원류환의 삶을 관통하는 핵심은 “어머니”다.
류환이 5446부대에 들어온 것도,
얼마든지 조국을 위해 죽을 수 있지만 죽지 못 한 것도 자신이 죽으면 어머니가 죽을까봐 죽지 못할 정도로.

관대 질문 중에, 김태환이 내려오기 전에 서수혁을 만났다면 귀화했을까 하는 질문에
오종혁 배우는 (모든 진실을 알았으니) 김태환을 죽이러 북으로 갔을 거라고 답하는데
와~감탄했다.
캐릭터 해석 갓벽해.

이도 배우한테도 놀란 게 저 질문에 류환이가 사실을 알게되면 복수를 하지 않을까라고 답하는데 종혁류환이 복수하러 북으로 간다고 대답해서 이도 배우가 류환 캐릭터까지 갓벽하게 해석하고 있구나 하는 생각에 놀랐다.

그리고 이도 배우 본인 캐릭인 리해진 캐릭터 해석도 너무 좋고 그 해석에 맞게 질문에 답을 하는데 감탄함 ㅠㅠ
5446에서 뛰어난 능력과 훌륭한 리더십을 가지고 있으며 조국에 충성하는 류환을 보고 배우고 그대로 따라하고 싶어하는 이도해진이다.


그래서 조장이 전향하면 따라할 건지라는 질문과 전원자결 대신 도망이라는 선택지에 대한 답에,
조장한테 정신차리라고 할 거 같다고, 총구 들이미는 게 예의라고. 보고 배운 게 있는데 정신차리라고 할 거 같아요. 라고 이도 배우가 답하는데 너무나도 이도해진 캐릭터 답이라 감탄했다.

2막에서 류환에게 총 쏘지 못하는 해진에게 혁명전사가 사사로운 감정에 휘둘리냐며 해진일 혼내는데,
해진인 바로 그런 류환이랑 보고 배운 거다.

 

그러면서도 이도배우가 말한 것처럼 마음은 여린 해진이. ㅠㅠ

외강내유의 해진이.

 

강한 척 했지만 조장이랑 살아 돌아가려고 온 거라고 울면서 얘기하는 해진이 보면 마음 여린 ㅠㅠ

오직 조장만을 바라보며 강하게 버텼지만 결국 터져버린 ㅠㅠ


처음엔 총구를 겨눠도 결국 류환이가 하자는대로 할 이도해진이었을 거다.
국정원씬에서 김태원이 내려왔다는 걸 듣고 자기가 다 죽이겠다고 조국을 버리라면 버리겠으네 류환에게 데려가 달라고하는 해진이기때문이다.
(제발 살아서 행복하게 살자 ㅠㅠ)


류환에게 총구 겨눈다고 답하자 오종혁 류환이 째려봐서 이도 배우 목소리 작아짐 ㅋㅋㅋㅋ
그러니까 세준해진이 눈을 피하고 답해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관대 정말 좋았다.



-그런데 이도배우님 2분넘게 플랭크라니ㄷㄷㄷㄷㄷㄷㄷ
와우!!! 이도 배우님!!!



-관객과의 대화 차이도 배우 답변 펌-


출처: https://twitter.com/pass_do_cute/status/1650091388040790017?s=46&t=0gGcMkgIUVOmzv0DfdSgm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