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은밀하게 위대하게: THE LAST
2023.04.04 화 저녁 8:00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김찬호(원류환 역), 서동진(리해랑 역), 조용휘(리해진 역), 김의환(서수혁 역), 김주호(김태원 역), 박채원(순임 역)
 

 
 
 
-김찬호 류환
지난 금요일보다 연기가 훨씬 좋았다.
오늘 안 봤으면 찬호씨 연기는 나랑 안 맞는다고 생각할뻔~~ㅋㅋㅋㅋㅋ
 
류환이 역 배우들은 다 잘생겼네~ㅋㅋㅋ
오종혁 배우도 보고 잘생겨서 놀랐는뎈ㅋㅋㅋㅋㅋ
 
 
-서동진 리해랑
동진해랑도 좋았다.
지인이 회전문 돌면서 배우들 각각 매력이 있다고 했는데, 그 말을 이해했다.
 
조폭들 쫓아 가는 해진이에게 목 따지 말라고 말하는 디텔 좋다.
말투는 틱틱대지만 해진이가 다칠까봐 걱정하는 대사라.
 


-조용휘 리해진
용휘해진도 귀엽고 좋았다.
찬호류환이 용휘 해진 귀여워하는 장면들에서 찰떡~ㅋㅋㅋ
 
마지막 전투씬에서 용휘해진은 류환에게 가는 장면은 없었다.
(이도해진, 민규해진은 쓰러져서 기어서 어떻게든 류환에게 가는 장면이 있었다.
이건 배우들 마다 다른 연기임. 차이를 적은 것일뿐임.)
 
 
-은밀하게 위대하게 넘버 진짜 좋다.
그냥 극 자체로 재미있어서 자꾸 봐도 재미있다.
넘버 좋아~
단체 군무씬도 좋고~
 
보니까, 은밀하게 위대하게 초연버전과 이번 the last 버전 연출이 꽤 다른 거 같다.
예전 버전 유툽에서 영상 몇개 봤는데, 개인적으로 이번 버전이 더 맘에 든다.
주인공에게 스토리 집중돼서 좀 더 개연성 높인 거 같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