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은밀하게 위대하게: THE LAST
2023.03.10 금 저녁 8:00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오종혁(원류환 역), 이창민(리해랑 역), 차이도(리해진 역), 김의환(서수혁 역), 김수용(김태원 역), 박채원(순임 역)

 

 

티켓 위: 인터파크, 아래: 예스24

 

*스포 주의

 

 

 

지인의 본진이 공연 중인 극.

지인 덕분에 공연을 보게 됐다.

 

은밀하게 위대하게(은위) 영화를 보진 않았지만 포스터에서 김수현이 초록색 운동복을 입고 있는 장면이 떠올랐다.

대충의 줄거리만 알고 갔다.

(은위는 웹툰이 원작이다.)

 

첫 장면부터 단체 군무와 넘버가 정말 좋았다.

지인이 이 뮤지컬 처음 보고 회전문 돌겠구나 싶었다는데 그 이유를 알 수 있었다 ㅋㅋㅋ

 

넘버 좋다~

 

 

이 넘버뿐만 아니라 다른 넘버들도 좋아~~~

 

극도 원작이 있어서인지 스토리도 탄탄하고.

그리고 배우들 연기도 정말 좋았다.

 

오종혁 배우. 

쓰릴미 때 봤었는데 그때도 연기 좋다고 후기 남겼넼ㅋㅋㅋㅋ

역시 연기 좋다.

그리고 잘생겼다 ㅋㅋㅋㅋㅋ 얼굴 진짜 작다 ㅋㅋㅋㅋㅋ

 

이창민 배우도 뮤지컬에서는 처음 봤는데 대사도 잘 살리고 캐릭터 해석도 좋아서 정말 많이 웃었다.

2AM의 멤버라 노래도 잘하고~~~

 

차이도 배우

뮤지컬 발성이 느껴진다 ㅋㅋㅋㅋㅋ 좋다는 이야기.

(딕션이 잘 전달된다는 이야기)

 

김의환 배우

국정원 직원으로 북파 간첩이었다. 두둥!

슈퍼집 경찰 아들 두석이로도 등장한다.

국정원일 때 와~~피지컬~~~굿~~~

 

 

앙상블분들도 모두 노래도 연기도 좋았고~

극 정말 재미있게 봤다.

 

 

-오랫동안 극이 올라오는 이유가 있구나.

넘버 좋고 스토리 탄탄하고~재미있고.

더 잘되길 응원합니다~~~

 

 

 

 

 

-공연 끝나고 캐스팅 보드가 바뀐다.

 

 

 

감사해요~덕분에 재미있는 공연 봤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