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국악판소리뮤지컬] 코인전

category Show/뮤지컬&연극 2022. 12. 17. 23:17
반응형



욕망풍자극 코인전
2022.12.17. 토. 낮 3시 공연
서울 남산 국악당 크라운 해태홀


한옥마을 안에 있는 서울남산국악당



티켓 찾는 곳 옆에서 뽑기를 하면 다양한 문구들이 나온다.


인생네컷같은 사진 찍어주는 행사도 있었다.

-극, 재미있었다.
센스도 넘치고.
연출도 좋았다.

지난 몇년간의 코인의 흐름(코인열기-규제-규제에 반발-상장폐지-피해자 속출)을 짧은 공연시간에 잘 표현했다.
보면서 감탄했다 ㅋㅋㅋㅋ

코인 이야기이긴 하지만 주식과도 꽤 겹쳐서 남 얘기가 아니라는 게 웃펐다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

-빚 투 코인(비트코인) ㅋㅋㅋㅋㅋㅋㅋ
아놬ㅋㅋㅋㅋ
이더리움 도지코인도 아이디어 넘치게 불렀는데 내 기억력의 한계;;;

-부채(빚을 지는)를 무서워하지 말라는 대사와 함께
쇠구슬 달려 있는 부채(바람을 일으키는)를 주인공에게 전해주는데 우아~센스 넘쳤다.

-껄무새 나올 때는 내 얘기인 줄 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식) 살껄, 팔껄, 털고 나올껄 ㅠㅠㅠㅠ

-가자~가자~할 때는 상여 나갈 때 하는 판소리로 하는데 극 중 상황을 잘 표현해서 기억에 남는다.
가즈아~~가 코인판에서 나온 단어인데 그렇게 가다가 상장폐지 당한 코인때문에 망한 사람이 한둘이 아니다.
그렇게 피해입은 사람들과 액수가 어마어마.
사회 뉴스로 나왔다.
규제도 필요했고 그나마 그 규제를 했기에 한강 가는 사람이 그나마 줄었을지도..

-대본,연출,연기 모두 좋았다.

-우리 소리 참 좋다.
국악(판소리, 창)이 좀 더 대중적으로 인기 많아지길~~



커튼콜


공연 끝난 무대



공연 끝나고 설문조사를 하면 주는 키링


설문조사는 귀찮아서 안하려고 했는데
극이 재미있어서 설문조사도 했다.

잘만든 극이었다.




서울 한옥마을~~

서울타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