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은밀하게 위대하게: THE LAST
2023.03.31 금 저녁 8:00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김찬호(원류환 역), 이창민(리해랑 역), 민규(리해진 역), 김의환(서수혁 역), 김주호(김태원 역), 박채원(순임 역)



-넘버 참 좋다.
군무도 좋고.
원작이 있어서인지 스토리도 탄탄하고 각색도 잘했다.
이 극이 왜 꾸준히 사랑받는지 알겠어~


-찬호 류환은 리해진을 예뻐하는 디테일이 많다.
해진이 볼을 꼬집는다던지, 머리칼을 흐트러트리고 다른 애정하는 디테일들이 많아서 더 과몰입 ㅠㅠ
흑흑 ㅠㅠ 해진이가 더더 류환이를 좋아하고 따를 수밖에 없지.
둘이 제발 어디선가 살아있었으면 ㅠㅠ

찬호류환이 아쉬운 점은, 원류환과 동구일 때 행동의 차이가 좀 더 있으면 좋을 가 같다.
동구 일때라도 오성조 조장이자 최고 엘리트 원류환 본체는 말이나 행동이 가볍지 않을 거란 생각이 들어서..(내 개인적 취향)


-창민 해랑
역시 잘해.
해랑이도 오픈 결말로 해주지.
류환해랑해진 셋이 행복하게 살게 해줘 ㅠㅠ


-민규 해진
어린 해진이가 잘 느껴졌다.
흑흑 우리 해진이 류환조장이랑 행복하게 살게 해주시라요 ㅠㅠㅠㅠㅠ

귀여움이 느껴지는 해진이었다.
아이돌이라 그런가 덕후 마음 흔드는 걸 잘 아는?? ㅋㅋㅋㅋ
극 시작 안내방송하다가 씹었는데도 너무 귀엽게 반응해서 ㅋㅋㅋㅋ
라이브라..이러면서 본인도 웃음을 참는 목소리에 관객들도 터지고 ㅋㅋㅋ

빨래 씬에서 류환이가 볼 꼬집고 나서 자신의 볼을 쓰다듬으며 하는 귀여운 행동에 관객들 탄성이 터짐ㅋㅋㅋㅋㅋ


-의환배우도 멋지고~
국정원 정말 잘 어울림. 피지컬 굿~


-주호 태원, 채원 순임 배우도 참 좋다.
연기 잘하심~~~



스페셜 땡스 투 지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