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은밀하게 위대하게: THE LAST

2023.04.20 토 저녁 7:00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백인태(원류환 역), 서동진(리해랑 역), 차이도(리해진 역), 김의환(서수혁 역), 김주호(김태원 역), 박채원(순임 역)

 
 
 
 
 
-멸치 똥 따는 장면에서 인태류환 동진해랑 이도해진 셋이서 넘 귀여웤ㅋㅋㅋㅋㅋ
요쿠르트 마시는 장면에서도 이도해진이 동진해랑한테 장난치는데 귀여워 죽음ㅋㅋㅋㅋㅋㅋ
 
 
-이도 배우 감기 걸린 거 같다.
요즘 감기 독하던데 빨리 쾌차하시길~
 
 
-은위를 보고 차이도 배우가 눈에 들어왔다.
연기 잘하고 발성 좋고 노래 잘하고~
무표정일 때는 차갑지만 웃으면 눈웃음이 정말 끝내준다~
반전 매력 엄청나다.
 
이도 배우 처음 본 덕친이 아이돌이냐고 해서 아니라고 했다.
주변 덕친들이 은위에서 이도 배우 보면 아이돌이냐고~ㅋㅋㅋ
나도 첨엔 아이돌인줄?
그런데 뮤배라고 해서 바로 납득했다.
집에 와서 검색해보니 중앙대 연영과 출신.
그래서 연기가 좋은가부다 하며 혼자서 납득ㅋㅋㅋㅋ
 
이도 배우 몇번 안 남았는데, 내 스케줄과 안 맞아서 몇 번 못 보는 게 아쉽다.
다음 차기작 뭔지 궁금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