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은밀하게 위대하게: THE LAST

2023.04.26 수 밤 8:00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오종혁(원류환 역), 유태양(리해랑 역), 차이도(리해진 역), 김의환(서수혁 역), 서승원(김태원 역), 한유란(순임 역)



엽서랑 오리지널 티켓 받음 (퍼플 라벨 예매자)

 



-역시 오종혁+차이도 조합 연기는 믿고 본다.
이 조합 연기 합이 정말 맘에 든다.
저 조합에 해랑이는 어떤 해랑이 붙어도 재미있고.
 
 
-오유차 조합도 재밌다.


-쫑류환(오종혁) 빨래씬에서 해진이에게 괴물이되었구나 대신에 무시무시해졌구나 라고 대사쳐서 좋다.
(인태배우도 무시무시해졌구나라고 함)


-빨래에서 태양해랑이 이도해진 머리 만지려고하니까 해진이가 손을 두번 다 막는데
태양해랑이 뚜룹뚜뚜~하면서 해진이 손을 잡음ㅋㅋㅋㅋ
해진이 기겁하면서 손 빼는데 너무 웃겼다 ㅋㅋㅋ
해진이가 대야에 물로 손 씻음ㅋㅋㅋㅋ
태양해랑이 뭘 닦냐며~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겼다 ㅋㅋㅋ

요쿠르트 씬도 넘 좋았다.
형님 주세요~ 형님 사랑해요~라고 태양해랑이 말해서
이도해진도 형님 주세요, 형님 사랑해요라고 말함ㅋㅋㅋ
이도해진이 형님 사랑해요하고 태양해랑이 뚜룹뚜뚜~하자 흠칫하는 이도해진ㅋㅋㅋㅋㅋㅋㅋㅋ

이도 배우의 "사랑해요~" 들어서 좋구만~ㅋㅋㅋ
 
 
 
-한유란 순임은 처음 보는데, 유란 배우도 괜찮다~
 

-오종혁+차이도 조합 전관했어야했는데 ㅠㅠ
이도 배우 회차가 총 15번인데, 그 중 '오종혁+차이도' 조합이 7번이고
내가 본 회차+볼회차해서 총 5번까지 본다.
 
쫑(오종혁)이 연기가 좋아서 디테일도 좋다.
2막 초에 2층에 셋이서 있을 때도 종혁류환이 이도해진, 태양해랑에게 창고쪽을 가르키며 뭐라뭐라 하는 장면이라던가~~

 
 
-이도 배우 감기 아직 안 나았던데, 빨리 낫길~
요즘 감기 독해서 난리던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