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은밀하게 위대하게: THE LAST
2023.05.06 토 낮 2:00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오종혁(원류환 역), 이창민(리해랑 역), 차이도(리해진 역), 김의환(서수혁 역), 김수용(김태원 역), 박채원(순임 역)




-오종혁, 이창민, 차이도, 김수용 배우 막공
무대인사가 있었다.

오종혁 배우
무릎과 몸이 남아있는 한 함께하겠다 했으니 꼭 돌아오세요.
연기 진짜 최고.

내 최애 원류환.
초라한 스파이 넘버에서 초라하다고 하는 그 순간마저 그 누구보다 최고의 전사이며 멋진 스파이였던 쫑류환.
공화국 최고의 전사로 멋진 원류한이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다시 온다면 꼭 와야해요.



이창민 배우
뮤지컬 한 이래로 제일 힘든 작품이었다는 은위
(전투씬 장난 아니긴 하다. 다친 배우들도 있고ㅠㅠ)
그리고 제일 재미있었다는 은위.

막공하고 본인 인스타에 자신만의 디테일을 엄청 만들어서 공연 올라갔는데 잘 전달되었기를 바란다고 썼는데
정말 잘 전달되었다고 답하고 싶다.

창민배우의 해랑이 디테일 기억에 오래 남는다.
"원류환 뭐 하니~~~" 이 때 대사톤이나
"헤이~ 동~구~"
"김민수 앵콜 김민수 앵콜"
“자세한 것도 모르는데 뭘 그렇게 열심히 설명하니”

꼭 다시 돌아오시라요~~~해랑 동무~~



차이도 배우
교복 입고 무인해서 정말 좋았다.
제작진 감사합니다.

신인의 풋풋함이 묻어나는 마지막 인사 차이도 배우
스탭진 언급하며 감사를 전했다.
귀여워 ㅋㅋㅋ

해진이 바이블이라고 불렸다는 차이도 배우의 이해진.
극을 보고 내가 느낀 해진이를 보여준 차이도 배우.
본인이 해석한 외강내유 해진이,
류환이를 동경하고 류환이를 보고 배우며 류환이만을 바라본 해진이를
연기로 고대로 보여 준 이도 배우였다.

연기와 노래가 참 좋은 신인 배우.
앞으로 잘 되길 바라며~~

은위가 온다면 이도배우도 꼭 오길~~


김수용 배우
은위에 대한 엄청난 애정이 느껴졌어요.
다음 은위에서도 꼭 뵈어요~

곧 10주년인데 지금 배우 다 모여서 동창회 기분으로 같이 연기하면 좋겠다고 했는데 꼭 돌아오길. ㅠㅠ

무대인사 끝나고 채원순임에게 거수 경례할 때
"오마니 반드시 돌아오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

꼭 다 돌아와야해요~~~


은위 넘버도 좋고 연출, 스토리도 좋다.
더 많은 사람들이 은위를 봐야만하니 빨리 돌아와요~~




-극 디테일
이도해진 총 안 들고 나옴ㅋㅋㅋㅋ(나는 못 봤는데 같이 본 지인이 알려줌ㅋㅋㅋ)


순임, 두석, 동구 밥상 씬
손톱 얘기할 때 양손 앞으로 뻗어 자랑하는 종혁(쫑)동구
물티슈 쓰지말고 할 때 순임 두석 손뼉 짝 맞추는 거 보고
쫑동구는 혼자서 짝 박수침
디텔 굿


두석이 집 나간다고 할 때 쫑동구 "으허허허"하고 웃는 디텔 웃곀ㅋㅋㅋㅋㅋ
두석이 넌 순임씨에게 끝이다라는?ㅋㅋㅋㅋ


빨래에서 이도해진이 셔츠 단추 많이 풀어서 흉터 보여주는데 긴 흉터가 다보인다.
오늘은 3개 정도만 풀어서 흉터가 위쪽만 보였는데
쫑류환이 몇 개 더풀어서 흉터 봄.
단추를 더 풀어 흉터를 자세히 보는 디테일 좋았고
덕분에 이도해진 가슴팍 봐서 좋았습니다 ㅋㅋㅋㅋ


쫑류환은 무시무시해졌구나 하며 이도해진 머리 헝크러트리며 쓰다듬는데,
이 디테일은 계속 이어진다.
전투씬에서 첫번째 문앞으로 셋이 모일 때 다친 이도해진이 쫑류환 부축하러 다가가면 쫑류환이 이도해진 머리 쓰다듬고
두번째 싸움 이후 무대 가운데 쓰러진 쫑류환에게 이도해진이 기어서 힘겹게 다가가면 그때도 머리를 쓰다듬어 준다ㅠㅠ


창민해랑 잘생긴 내가 참는다 라는 말에
이도해진이 쳐다보니까 창민해랑이 왜? 뭐? 하니까
"내래 입도 뻥긋 안 했습니다"라고 답한 이도해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대사톤이 짱이었는데 ㅋㅋㅋㅋ
정말 잘 살림~ㅋㅋㅋㅋ


창민해랑이 우리 해진이가~~하니까 이도해진 빨래 밟다가 두주먹 꽉짐 ㅋㅋㅋㅋㅋㅋㅋ


이도해진 디테일 중에 좋은게
빨래에서 쫑류환이 한쪽 찰 뻗으면 그걸 보고 같이 따라하는 장면.
자신의 우상 류환동지의 모든 걸 닮고 싶은 해진이를 보여주는 디테일.
이도해진 연기 진짜 좋음.
괜히 해진이 바이블이라고 불리는 게 아니었다.


창민해랑이 삼계탕때문이 아니라고 할 때마다 이도해진이 창민해랑 쿡쿡 찌르는 디테일 넘 귀여워 ㅋㅋㅋ
삼계탕 못 멋을까 걱정되는 이도해진이~~ㅋㅋ


이도해진이 순임에게 앙~하고 나서 쫑류환이 이도해진 혼냄ㅋㅋㅋㅋ
오늘따라 더 엄격하게 혼내는 거 같은데?ㅋㅋㅋㅋ


나이스가이하고 멀대가 순임씨 찾아와서 행해부릴 때 멀대 애드립이 오늘은 앙~이었는데
멀대 "앙~" 이후에 이도해진 쫑류환에게 다시 혼남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너가 앙~해서 쟤도 그런거 아니냐는? 그런 느낌?
ㅋㅋㅋㅋㅋ
이도해진이 아니라는듯, 앙~하는 모션 살짝했는데 마치 난 저렇게 안 했다는듯 ㅋㅋㅋㅋㅋ


멸치 씬에서 창민해랑이 멸치바구니 잡고 이도해진을 말림 ㅋㅋㅋㅋㅋㅋㅋㅋ
(멸치 대참사의 교훈ㅋㅋㅋㅋㅋ 2023.05.03공연)


수용태원이 무대 중앙으로 나와 경례하는데 단추 떨어짐ㅋㅋㅋ
무릎꿇는 장면에서 자연스럽게 단추 챙긴ㅋㅋㅋㅋ


1막 마지막에 무대 중앙으로 나올 때
이도해진 숙이며 나오고 쫑류환 숙이고 나오고
이도해진과 쫑류환이 서서 걸어오는 해랑에게 숙이라고 손짓하는데 이도해진 쫑류환은 그 손짓 타이밍이 딱 맞다.
이런 부분 넘 좋다.


2막 파티 타임 때 2층에 해진-류환-해랑이 나오는데
이때 쫑류환은 해진이나 해랑에게 조폭 있는 쪽 가리키며 뭔가 말하는 디테일이 계속 있다.


수혁이 레이저 포인트 쏘며 류환에게
위험한 일을 만들지 않을 수 있냐고 하자
쫑류환이 이도해진을 슬쩍 보고 총을 든 팔을 들어올린다.
마치, 해진이를 위해 수혁이와 얘기 나누려고 하는듯한.
이 앞장면에서 류환이 해진에게 무슨 방법이 있을 거라고 우는 해진이를 달래는데, 그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하지 않았을까.


전투씬에서 선호배우(북에서 내려온 요원 역)와 싸우다가 서로를 알아보며 손으로 가리키는 이도 배우와 선호배우 ㅠㅠㅠㅠㅠ


형~하고 웃으며 죽은 이도해진 ㅠㅠ
눈뜬채 죽어서 쫑류환이 눈 감겨준다 ㅠㅠㅠㅠㅠㅠ


진짜, 쫑류환-이도해진 연기합 너무 좋아~
제발 다음 은위에 손잡고 같이 와줘~~~





-리해진 역 차이도 배우




이창민 배우 인스타 사진
오늘 낮공연 출연진



+쫑이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처: https://twitter.com/distinction_do/status/1654927583858028546?s=46&t=0gGcMkgIUVOmzv0DfdSgmg


 
 
 

 
 
 
 


+막공 이도 팬들 나눔 받았다.
감사~감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