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미르가 형아들의 미니홈피에 일촌평을 남겼다.
귀여운 미르의 성님 시리즈~~ㅎㅎ


성님 이제 진짜 얼마안남았네요,,ㅠㅠ 힝,,ㅠㅠㅠ (ㅋㅋㅋㅋ 방철용)





수고하십니다 성님,,,휴,,,,, (ㅋㅋㅋㅋ 방철용)






성님 달립시다,,, (ㅋㅋㅋㅋ 방철용)




미르야!! 승호형아는 어디에????
설마...1촌이 아닌건 아니겠지? ㅋㅋㅋ
승호..설마..멤버들하고 1촌 안 맺은 거???
그런데..왠지 승호라면 그러고도 남을 거 같아. ^^;;

컴백이 얼마 안 남은 거 같군.





◈ 하하몽쇼
지오가 하하몽쇼 녹화했는데,
하하몽쇼 녹화생중계를 트위터에서 해준다고 한다.
도대체 녹화생중계라는 개념은 무엇일까?
녹화방송과 생중계라는 단어가 하나로 묶여 쓰일수가 있나??


여하튼, 방송을 트위터로 한다는 거???
이건 뭔~가~~아~~~~


10시에 시작하네.








◈ 떴다그녀는 드디어 막방이구나.


아쉽지만...2집 컴백을 위해...

그런데...bgm으로 흐르는 목소리...지오 맞지.
이정의 <내일 해>를 지오가 부른건가~
와..역시 지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