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820 별밤 "이벤트의 1인" <엠블랙> 승호, 이준, 천둥, 미르




다운로드(클릭)


(출처: 공카 까망여우님)






◈ 5:5 머리스타일~ㅋㅋㅋ
랩퍼 스타~~일~~ㅋㅋ



◈ 마지막까지 팀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랜만에 집에 들어가서 엄마가 이벤트? ㅋㅋㅋ
승호야~~~ㅋㅋㅋ



◈ 준아!! 오~~~ 등장!!! ^^

그런데...준이 등장해서 지오를 보내버렸네...ㅋㅋ


지오도 함께 했으면 좋았을텐데...
엠블랙 4명 됐어~ㅋㅋㅋ





◈ 별밤 1인이 마지막이라니...
오랫동안 함께 했는데..아쉽다.

하지만, 그만 둬야할 때가 아닌가 싶다.
엠블랙이 잘되어 떠나는 거니 별밤도 엠블랙도 조금은 덜 서운하지 않을까.


앨범 발매후에 게스트로 꼭~초대해주세요. ^^
별밤 제작진분들 엠블랙 예뻐해줘서 고마워요~ 
박경림씨 정말 고마워요. ^^








+ 까망여우님!! 컴백하신건가요~~~ 음성 감사해요. ^^






+ 사진 추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