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730 별밤 1인 "의심의 1인" <엠블랙> 지오, 이준, 미르



   


(출처: 공카 까망여우님)




◈ 가족끼리 밥 한끼 같이 먹기 힘든 세상~ㅋㅋㅋ

스텝들 웃는 소리~ㅋㅋㅋ



◈ 준이의 집착!! ㄷㄷㄷㄷㄷ
집착 좋아하는 준이라니...직접 당하면 싫어할 거야~~~ㅋㅋㅋㅋㅋㅋ




◈ 준아~ㅋㅋ 그렇게 지오를 간절히 원했구나~ㅋㅋㅋ

준: 제가 할말 있어요. 지오형이 없어서 그동안 저를 받아줄 사람이 없었습니다.
준: 난 지오형이 재미없어도 다 받아 주는데~ 왜냐면 저를 많이 지켜주거든요~


지오가 준이를 많이 지켜주는구나.
준이가 워낙 여려서..형들이 준이를 많이 챙기는듯.




◈ 윽.....가글........
지오가 뱉은 가글을 미르가...ㄷㄷㄷㄷ



◈ 준이~ 지능적으로 폭로~ㅋㅋㅋㅋ
미르: 똑똑해졌네~

ㅋㅋㅋ



◈ 미르야~ 다음번에는 유통기한 안 지난거로 형에게 가져다 주렴~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