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723 별밤 "나서기의 1인"
<엠블랙> 승호, 준, 천둥, 미르







다운로드(클릭)

(출처: 공카 까망여우님)





◈ 팀킬...대박~ㅋㅋㅋㅋ
다섯명 다 별루라니!!! ㅋㅋㅋㅋㅋㅋㅋ






◈ 미르는 수지~ㅋㅋㅋ




◈ 준아~설마..그냥 갔을라고~ㅋㅋㅋ




지오 무슨 스케줄 있었지?




◈ 승호 1등 직접 인증~ㅋㅋ



◈ 준아!! 왜 이래!! ㅋㅋ





-아는 형이에요~ㅋㅋㅋ


-순돌아버지 승호~ㅋㅋㅋ
승가이버라고 멘트해줬음에도 굳이 순돌아버지라고 말하는 친근한 승호~ㅎㅎ





+ 사진: 출처: 별밤 사진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