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716 별밤 "청개구리의 1인" <엠블랙> 승호, 준, 미르


(출처: 공카 까망여우님)






◈ 팀킬이...ㅋㅋㅋ
말로 팀킬 안하니까 사진으로~ㅋㅋㅋ




◈ Miss A ㅋㅋㅋ
준아~수습이 안돼~~~ㅋㅋㅋ




◈ 생각 보다 옛날 분이시네요~
그렇게 늙게 안 봤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엘리트 승호와 준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한 일, 두 이, 석 삼, 다섯오, 육 오~ㅋㅋㅋ




◈ 준아 가족 팀킬~ㅋㅋㅋㅋㅋㅋ
누나~ 어쩔...ㅋㅋㅋ

박경림~준이에게 "그르지마~~~"





◈ 사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도, 전기까지 끊겼어~ㅋㅋㅋ
자동차 번호판까지~ㅋㅋㅋ

그런데 보증으로...집 날린거는 안타깝다...;;;
보증은 패가망신의 지름길.





◈ 성붙이는 걸 굉장히 싫어하는 승호
준아~ㅋㅋㅋ 그러다 한대 맞는다~ㅋㅋㅋ




박경림의 "우리" 승호씨~ ㅎㅎ
엠블랙 멤버들 라디오 듣다보면 디제이들이 "우리" **씨라고 부르는 경우가 꽤 있다.
(박명수 두데때도 우리 미르씨 (아님 우리 이준씨)라고 했던듯~ㅎ)

디제이들의 습관인가?
아니면 엠블랙을 보면 절로 아끼는 맘이 생기는? ㅎㅎㅎ





◈ 클로징 문자~ㅋㅋㅋㅋㅋㅋ






답답해서 찼어요~ㅋㅋㅋ





◈ 승호 깨알같이 사이즈 88이라고 말하는~~
사이즈 제대로 알고있네~ㅎ

경림누나는 77. 준아~ㅋㅋㅋ



◈ 별밤 1인 녹음할 때까지...미니홈피에 대한 열정(?)이 가득했던 미르인데...
돌아와 미르야~~~~~~~~~~~~~~
찌질이들 따위!!!




+ 사진추가






승호의 "삐리빠빠"








준이의 남량특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