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709 별밤 "깐죽의 1인" <엠블랙> 승호, 이준, 천둥



다운로드(클릭)

(출처: 공카 까망여우님)






◈ 징챠~ㅋㅋㅋ
준이 반응이 귀여워 자꾸 장난치는 승호~~아놕~~







◈ 게임시간 20분으로 줄었어~ㅋㅋㅋㅋㅋㅋㅋ



승호: 그래서 요즘 바쁜 관계로 제가 20분으로 줄여줬거든요~ 지금~
경림: 아~게임을~ 천만 다행이네요.
승호: 예~ 1시간에서 1/4 가량 줄여줬기 때문에 어우~ 지금 굉장히 편할 거에요~아마~
준: 진챠! 살맛 납니다~진짜!
경림: 20분만 하면 되니까 게임은~
준: 네~진짜 세상이 즐겁습니다.




진짜~ 준아~~~넘 귀여워~ㅋㅋ
20분으로 줄어서 살맛나는~준이~ㅋㅋㅋ

승호..ㅋㅋㅋ 20분으로 줄여주긴했는데~ㅋㅋ
'게임은 해야한다'는 철칙은 바뀌지 않았어~ㅋㅋㅋ






◈ 당황하는 쭌~~ㅋㅋㅋ

평상시에는 살아가는 이야기 정치 경제 이야기하는데~
이번엔 오직 가수 얘기만~ㅋㅋㅋ

그런데 Miss A 괜찮긴 하더라.
무대가 눈에 띄어.
노래도 괜찮고.;;;






◈ 깐죽대는 거..연기 아님. ㅋㅋㅋ
진짜 짱인데~~






+ 100711 사진




준아~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