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702 박경림의 별이 빛나는 밤에 "모범의 1인" <엠블랙> 지오 미르




(출처: 공카 까망여우님) 









◈ 아놔~진챠 넘 웃겨~ㅋㅋㅋ



◈ 얘들아~준이가 듣고 있을거야~~ㅋㅋㅋ




◈ 토할 법한 사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우리 미르 경운기 면허 따나요~~~




◈ 살다가 별일이 다 있는..ㅋㅋㅋㅋㅋㅋㅋ
아놔~미르야~~너 이제 20살이야~ㅋㅋㅋ




◈ 원주민~ㅋㅋㅋㅋㅋㅋㅋㅋ




◈ 천재 아니면 바보....
미스테리한 인간. ㅋㅋㅋㅋㅋ
지오가 은근히 아는게 많긴하다.




◈ 지오 친구...ㅋㅋㅋ 초면에...미르에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ㅋㅋㅋ
미르야~~기분 풀어~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