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편집 음성)


별밤1인 편집본(클릭)


<그 동안의 별밤 1인 중 사담성 내용, 뒷담화 내용 편집한거예요.>

< 별밤은 사연과 연결된 사담들이 많아서  듣다보면 뜬금없는 이야기들이 연결되어 있을거예요.>

<편집을 잘하진 못했지만 이해하시고 그냥 편한게 들으세요...  2시간 23분 분량입니다..>


며칠전에 편집을 완료했었는데 편집본이 날아가 버렸어요..ㅠㅠ

그래서 복구할려고 복구 프로그램 썼다가 넷북이 아예 부팅도 안되고..ㅠㅠ

결국 서비스센타에 가서 고쳐서 오늘에야 다시 편집을 완료했네요..





↓ 이건 예전에 올렸던 메볼 아이돌 월드 편집본이예요..

(처음부터 마지막회까지가 아니라 제가 중간에 편집했던거예요) 

(※ 예전에 받으셨던 분은 안받으셔도 돼요)




아이돌월드 편집본(클릭)


(공카 까망여우님 글, 자료)




◈ 정말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



◈ 편집하신 까망여우님 찬양~

와우~~정말 집념으로 편집하신듯~
그 많은 라디오 파일을...ㄷㄷ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