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618 별이 빛나는 밤에 <엠블랙> 승호, 지오, 미르

주제: 허당의 1인

(출처: 공카 까망여우님)





◈ 승호~3분 초대석..ㅋㅋㅋㅋㅋㅋ
    7분 초대석에서 데뷔 3주에 이어~ㅋㅋㅋ


◈ MBLQ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BLAQ입니다!


◈ 미르야~아놔~~~팀킬~ㅋㅋㅋ


◈ 승호의 포스...장난 아니군. ㅋㅋㅋ

미르: 오늘 숙소 안 가겠습니다.



◈ 나도 불시에 숙소함 가보고 싶네~ㅋㅋ
준아~~~~ㅋㅋㅋ

◈ 승호 해박한 기계 지식~
양콘센트...ㅋㅋㅋ


◈ 얘들아 팀킬...좀만 자제하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