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624 스윗소로우의 텐텐클럽 <엠블랙> 승호
(보라(영상)였음)
-승호 편집 부분-

(출처: 공카 까망여우님)

승호부분만 편집해주셔서 감사해요~~~



-풀버전-


(출처: 공카 까망여우님)



(출처: 베티 기준은이준님)






◈ 현장에 없는데 늘 승호를 앉혀 놓고 하는 분위기..ㅋㅋㅋ




◈ 와~현명한 철칙이다.




승호: 뒷담화는 저희는 이렇게 공개적으로 하는 뒷담화를 제외하고는 안 합니다.
        왜냐하면 그게 철칙이고, 저희끼리도 지키자고 한 게,
        아무리 이렇게 옆에 친구랑 가까이 있고 그렇게 되다 보면
        뒤에서 ‘아~승호형 요즘 너무 우리한테 뭐라 그러는 거 아냐’
        그게 한두 번씩 받아 주게 되면 나눠 지게 될 거 같아요
       (팀이)
        그렇기 때문에 <불만 있으면 앞에서 얘기하기> 그게 철칙이구요

       할말이 뒷담화 하고 싶으면 공개적으로 찾아 볼 수 있도록 라디오나 방송에서 하기
       그래서 저희가 초반에 저희가 굉장히 방송 다니면서 팀킬하기로 유명했어요.
       약간 포장해서 정말 좋게 됐지만 다 알고 있는 얘기기 때문에
       서로 그거 가지고 얘기도 나오고. ‘야~그걸 어떻게 그걸 얘기해~’
       더 쉽게 좋게 잘 풀릴 수 있는 거 같아요

디제이: 현명한 방법이기도 하네요.




불만은 앞에서 얘기하기.
뒷담화는 공개적으로. 
그래서 팀킬했었구나. ㅋㅋㅋ
그래도 그냥 멤버들끼리~해결하자~ㅋㅋ



그룹에서 결국 멤버들끼리 나뉘는 걸 많이 봐왔는데 현명한 방법이다.






◈ 미르 스케줄관리 금지~ㅋㅋㅋ





◈ 아..역시...승호...



디제이: 승호군 다른 곳에서 별로 얘기 안해요? / 상상이 안되는데요.

승호: 개인적으로 이렇게 혼자 있거나 그러면 당연히 4명분을 해야 된다는 생각에 하고 싶은 말도 다 하는데
         다섯명이 다 같이 다니거나 친구들이 가면은 친구들이 먼저 하기를 권해요.


디제이: 아~그렇게 리더로써 배려해주는 모습.




그럴거라고 생각했지만 이렇게 직접 승호의 입으로 들으니 역시...

정말이지...역시 넌 리더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