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711 박명수의 두시의 데이트 '괜찮은 초대석'
<엠블랙> 이준, 미르


 



(출처: 공카 까망여우님)




◈ 준이와 미르가 제일 잘나가서~아놕~ㅋㅋㅋㅋ



◈ 20살 만성피로~ㅋㅋㅋㅋ



◈ 라디오 뭐야~ 인사를 두번해~ㅋㅋㅋㅋㅋ



◈ UCC 레알? ㅋㅋㅋㅋㅋ



◈ 숙소~어쩔~ㅋㅋㅋㅋㅋ



◈ 응? 시크돌은 팬들이 붙어준건데. 뭔소리?



◈ 그러게. 신선한 질문 좀 있네~



◈ 나이를 초월하는 정도는 안되고~ㅋㅋㅋ
우아하게...
혹시 우아한 인생(1,2) 출연이 영향을 주었나?



◈ 쭌아~~미르야~~~ 팀킬 어쩔~~~ㅋㅋㅋ








 (출처: 공카/ 선출처: 사진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