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114 뮤뱅 동방신기 왜(Keep your head down) 1위








-대기실-

동방신기 1위 퍼포 -토끼 포즈








◈ 대기실에서 토끼 창민과 토끼 윤호~
귀여워~~ㅎㅎ


















◈ 동방신기가 110114 뮤뱅에서 왜로 컴백한지 1주일만에 1위를 했다.

방송보면서 윤호도 창민이도 벅차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그동안 동방신기에게는 1위는 어쩌면 당연하다면 당연한 거였을텐데
지금의 동방신기에게 이번 1위는 만감이 교차할듯.

유노윤호가 소감을 제대로 말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면서 괜히 내가 다 뭉클했는데 
댓글들 보니..유노윤호가 수상소감을 제대로 말하지 못하고 마이크를 넘긴게 처음이라고 한다.




◈ 비줠 진짜 끝내준다.
저 기럭지. ㄷㄷㄷ



◈ 오늘 <왜> 무대는 유난히도 더 멋진 이유가 뭘까...
정말 멋지다.
와...진짜...저 기럭지에 저 비줠에 카리스마 퍼포에 흔들림 없는 라이브.
포스 대박이다.



◈ 창민이...근육...ㄷㄷㄷ
뮤뱅 보면서 깜놀했는데 기사까지 났네~ㅎㅎ








◈ 1위 발표~두근두근~~










◈ 창민이가 윤호에게 토끼 퍼포먼스를 알려준다.
이날 창민이는 손을 다쳐서 할 수가 없었다..









◈ 소감을 말하지 못 하고 창민이게 넘기는 윤호...
ㅠㅠ














◈ 창민이 수상소감
창민이도 너무 기뻐서 말을 잇지 못한다.













◈ 카시오페아 고마워요~그리고 사랑합니다!






글썽글썽한 눈으로...ㅠㅠ










◈ 앵콜때 윤호 토끼(?) 퍼포먼스~~ ^^
이렇게 멋진 남자의 귀여운 토끼 퍼포~~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