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동방신기 윤호창민 파리지엔

category TVXQ/[소식1]Twinkle 2011. 6. 14. 17:22
반응형










◈ 파파라치 컷이라는데 화보같다~ㅎㅎ




◈ 아~~~부럽다~~

유럽의 노천카페에 앉아 여유를~~~

스타일리스트가 부러웠던 적은 단 한번도 없었는데,
이번은 좀 부럽네~ㅋㅋㅋ
나두 껴줘~~ㅋㅋ

아~~여행가고파~~~





◈ 윤호 손에 들린 펩시가 눈에 띄네~ㅋㅋ





◈ 윤호, 창민이 옷스타일 끝내준다.
지적인 이미지가 물~씬~
완전 멋져~

왠지...영국 캠브리지나 옥스퍼드에 있어야 할 거 같아~ㅎㅎ
아니면 미쿡~ 아이비리그~ㅎㅎ


정말 기럭지도 끝내주고~
아~~~너무 멋져~~~ ㅠㅠ




◈ 윤호랑 창민이...
기럭지 긴 둘이서 같이 걸어다니니 포스가 더 장난 아니고~


그리고 둘이 왤케 훈훈함~~~ㅎㅎ

엽서는 어떤 엽서를 샀으려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