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NIKE WOMEN'S RACE : 동방신기의 버킷리스트 "두근두근 커플레이스"편


 







-윤호, 창민이 부분만-

 








◈ 윤호랑 창민이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26살과 24살임~~~











◈ 저랑 같이 달리기 하실 분 없으세요?
저요!! 저요!!! 손!!!

 





◈ 저는요?
같이 달리자 창민아~~~~~

 








◈ 윤호야~창민아~~
너희 둘이 있으면 더 빛난다~
칙칙하지 않아!!

그냥 둘이서만 운동해!!!! ㅋㅋㅋ








다른 버전 => 동방신기 나이키: 귀여운 윤호창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