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 동방신기 리패키지를 샀다.
앨범 두께에 깜짝 놀랐다.
와우~


 




 


▷ 사진 패키지를 빼면 CD가 나온다

 





▷ 56장의 동방신기 사진들~~
윤호 창민이 투샷과 윤호 창민이 각 원샷 사진들이 있다.








▷ 땡스투
윤호 독사진의 마지막장인 36번째 사진 뒷면에 윤호의 땡스투가 실렸고,
창민이 땡스투는 창민이 독사진 마지막인 전체 마지막 56번째 사진 뒷면에 실려있다.

땡스투는 오리지널과 같은 줄 알았는데,
창민이 땡스투가 조금 추가 되었다고 한다. ^^;

끝에만 읽고 오리지널과 같은 줄 알았는데~ㅎㅎ






사진을 보면서 그냥 왠지...무작위로 순서를 넣었을 거 같진 않았다.

뭔가 나름의 의미대로 순서대로 사진이 되어있을 거란 생각에 사진이 섞일까 걱정하기도 했고
나의 성격적 특성을 떠나서라도
보통은 처음 있던 순서가 섞이는 걸 원치 않는 사람들도 많을 거다.

그런데 각 사진마다 뒤에 번호가 있었다니~ㅎㅎ

이런 세심한 배려라니.






▷ 즈질 카메라로 찍었더니..참..;;
카메라 빨리 도착하라구~~~

 

 



동방신기 이것만은 알고 가 뮤비
리팩 사진 고화질 몇 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