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2011 Rain The Best Show
110925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정말...감동의 도가니...ㅠㅠ
이 여운이 가시기 전에 후기를 남겨야 겠다.


군대가기 전 마지막 콘서트라서 팬들이 이벤트를 많이 준비했다.




(*영상은 올라오면 추가해야쥐!!!)




◈ 오늘 떼창 쩔고,
함성 쩔고~
폭풍 응원!!!





◈ 태양을 피하는 방법
태양을 피하는 방법이 시작하기 전 C구역의 펜들이 자신들의 야광봉을 전부 끄고
미리 나눠준 야광봉으로 바꿔들었다.
주황 야광봉과 가운데 빨강 야광봉.
C구역만 딱 그렇게 바뀌는데 정말 너무 예뻤다.









◈ 해바라기 머리띠
앵콜때 스탠딩의 팬들이 해바라기 머리띠를 전부 찼다.
스탠딩 분의 후기를 보니 비가 해바라기 머리띠를 보고 표정이 바꼈다고!!!








◈ 종이비행기!!!
팝송 "September"에서 종이 비행기를 날리기로 했다.

원래는 "Ba de ya"에서 비행기를 날리기로 했으나...
타이밍 못맞추고..ㅋㅋㅋ

September 노래 시작하자마자부터 비행기가 무대로 날라가기 시작했다.
기다린다는 의미로 노란종이로 접은 비행기들이 장관을 이루며 계속 무대로 날아갔다.
정말 너무 아름다웠다.

비도 엄청 감동 받았다고!!!
비의 감동한 표정이 잘 잡힌 영상이 있어야 할텐데...








◈ 영상과 기다릴게 이벤트
비가 댄서들과 마지막 인사를 하려고 하는 순간 갑자기 노래가 바뀌면서 영상이 나왔다.
비가 영상을 보더니 앉아서 영상을 마지막 까지 봤다.

지난 10년동안 비가 노력했던 모습들과 결과물이 영상에 나왔고
마지막 자막에 감동..
"이제 구름은 또 다른 비의 시대를 설레며 기다리겠습니다."

울컥!! ㅠㅠ









영상이 끝나고 비가 돌아 봤을 때
모든 팬들이 "기다릴게"라는 플랜카드를 들고 있었다.
정말 그 모습도 장관...ㅠㅠ

(비가 머리에 하고 있는 것은 해바라기 머리띠
무대 바닥에 있는 노란것은 종이 비행기 )

영상을 본 후 울컥한 비가 고개를 숙이며 감정을 추스르는 모습...ㅠㅠ






영상을 본 후 비가 팬들에게 절을 했다.



그리고..멘트를 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컥해서 말을 제대로 이어가지 못했다.
그 모습에 오히려 더 울컥...ㅠㅠ







비는 눈물이 흐르자 결국 선글래스를 쓰고 말을 이어가는데
선글래스 아래로 흐르는 눈물...


오늘 오프닝때 처음 오디션 봤을 때가 떠올라 힘들었다던 비...
다 가는 군대기에 이렇게 하는 게 쑥스럽다는 비..
덤덤하게 콘서트를 끝내고 싶었다는 비..
그러나 결국 팬들의 응원에 눈물 흘리던 비..

북받치는 감정에 한동안 말을 잊지 못하던...



감사의 말을 전하고 다시 큰절을 한 비였다.

그리고...내년에 영화 개봉하니까 보라며~ㅋㅋㅋ
팬들은 10번씩 보라고. ㅋㅋㅋ
울다가 갑자기 웃음이 터졌다. ㅋㅋㅋ

역시..비는 참 긍정적이고 밝은 사람...ㅠㅠ








◈ 영상이벤트 할 때 "Friends" 노래가 계속 나왔다.
그리고 나서 무대에서 내려와 객석을 돌며 인사할 때
노래가...ㅠㅠ

"To you"가....

비는 점프~점프~하려고 했는데~ㅋㅋㅋ
노래가 갑자기 "To you"가 나오고 비가 1층을 돌며 인사하는데
왠지 눈물이 났다...ㅠㅠ


객석을 한 바퀴 돌고 나서 무대에 올라와 노래를 스톱! 시켰다.
콘서트를 이렇게 끝내면 안된다며 다시 분위기 업!
"점프~점프~"





 


◈ 리리앵콜?
마지막곡인 '안녕이란 말대신'을 부르고 객석에 조명이 켜졌다.
콘서트가 끝났지만,
그럼에도 팬들은 계속 '정지훈'을 외쳤다.

한참을 외치자 비가 다시 무대에 나타났다.
"나"를 부르며 비가 팬들의 모습을 영상으로 찍었다.







그리고 본 무대에서 마지막으로 인사하고 다 함께 사진을 찍었다.
비와 댄서들과 팬들과 함께 찰~칵~

(출처: 비 트위터)




저기 어딘가에 내가 있어~ㅋㅋㅋ







◈ 콘서트 정말 재미있었다.
그리고 정말 감동적이었고.
인상에 남는 콘서트 중 하나가 되었다.



웃으며 보내주려고 했는데..
폭풍 눈물...ㅠㅠ


하지만 마지막은 즐겁게!!!







(*모든 사진 출처는: 비갤)





영상이 어서 올라왔으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