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 동방신기 스페인 화보집 <태양(El Sol)>이 10월 29일 발매된다고 한다.

화보집이 태양이라고 해서 그런갑다했는데...
스페인어로 "El Sol"

앗!!! 내 닉넴!!! ㅋㅋㅋ
이거슨 동방신기와 나의 운명의 데스티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표지가 저 사진이구나!
윤호도 창민이도 잘 나왔다!!!




그런데...저 표지 사진 볼 수록 묘하다. ㅡㅡ;;;
음...내가 썩은 걸꺼야...또르르...

사진작가가..음...




▷ 화보집에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윤호의 표정을 볼 수 있다고도 하고,
옷입고 샤워하는 씬도 있고.
스페인의 정열적인 분위기에서 촬영한거 같으니 기대되는군.
윤호와 창민이의 어떤 모습들이 있을지~ㅎㅎㅎ






◈ 11/30에 발라드 싱글이 나온다고 한다.
발라드가 어떤 분위기의 곡일지 궁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