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 Maximum 연습 영상

주말에 잠시 여행을 다녀 온 후 윤호,창민 게시글을 보는데 
맥시멈 연습 영상 팬아트라는 글들을 봤다.

보면서 맥시멈 연습영상이 풀렸나? 그런데 왜 영상은 없지? 라는 생각을 했었다.


윤호 뛰어가는 거 넘 귀여워~ㅎㅎㅎ
플짤과 팬아트를 보며 흐믓해 했다.






 




영상을 보고 싶어서 뒤늦게 검색해서 찾아 봤다.

윤호와 창민이 목소리 외에 다른 사람 목소리가 들리길래
누가 가이드 녹음에 참여했나 싶었다.

그런데...그들이었다니...
레알..충격의 도가니...
잠시 멍...


그들이 녹음에 참여했었다니...
정말 깜짝!!! 놀랐다.
활동하려고 녹음까지 해 놓고 뒷통수 치고 나간 거?


윤호와 창민이는 그들과 함께 녹음한 노래로 연습하며 혹시나 그들이 돌아 올까 기다리고 있었던거?
두명의 안무로 연습하면서도 혹시나 하고 기다린거뉘? ㅠㅠ
계속 기다렸어...
그들과 그들의 팬들이 만들어 낸 루머 때문에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윤호와 창민이가...
나 같았으면 목소리도 듣기 싫었을 거 같은데...
당장 재녹음이라고!!!!!!!!!!


갑자기 그들이 한짓에 치가 떨렸다.


그리고 윤호와 창민이의 행동에 마음이 먹먹해졌다.
어쩜 이런 사람들이 다 있냐구...ㅠㅠ
이런 윤호와 창민이에게 무슨 짓을 한 건지 알고는 있을까?
모르니 그러고들 살겠지.
그러니 여전히 그 팬들도 루머를 생성하며 살고 있겠지.


정말 윤호와 창민이는 잘되야 한다.
지금 보다 더! 더! 더!! 


결론은 언제나 같다.
윤호와 창민이 둘이라서 정말 다행이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결론...윤호와 창민이 버전의 맥시멈 정말 최고구나. ㄷㄷㄷ





*윤호, 창민이 버전으로 커버한 맥시멈 연습영상.



 






여행 며칠 다녀왔을 뿐인데
이런 엄청난 후폭풍 쇼크를 받다니...
도대체...주말 동안 무슨 일들이 있었던거야....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