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1022 인천공항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for 뉴욕 sm콘서트

(출처: 사진안)







▷우앙~~~완전 멋져~~~~~~~~~~~~
라코스테구나~ㅎㅎㅎ
공항패션의 종결자들!!!
정말 마들이야~~

둘의 색의 조화도 좋군~ㅎㅎ
라코스테에서 신경쓴? ㅋㅋㅋ




▷ 윤호 쟈켓도 정말 잘 어울리고~
완전 귀공자~~
처음에 윤호 자켓보고 저건 어디꺼? 이랬는데 나중에 옷에 악어마크~보고~아항~이랬다능~ㅋㅋㅋ



▷ 창민이!!! 요즘 정말 미모가 물 올랐다~ㄷㄷㄷ
원래부터 잘 생겼지만..뉴욕한인공연이후로 더 깜놀..

상남좌 스멜이면서도 알흠다운~ㅎㅎ
창민이의 찰랑거리는 생머리를 찬양하지만,
이런 펌도 괜찮네~~


둘다 넘 멋지다!!!





▷ 올해 뉴욕을 정말 자주 가네~ㅎㅎ
10월달에만 벌써 두번째~~

뉴욕의 가을이겠군.
센트럴 파크도 다녀오길~

난 비록 못 봤지만...
나도 언젠가!!! 가을에 가야쥐!! 라고 생각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