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동방신기 빌보드 어워드 투표

category TVXQ/[톡톡]Talk 2011. 10. 28. 19:43
반응형




홈피 투표 1위팀에 내년 5월 시상식 라이브 기회


K-팝 스타가 세계 최대 음악 시상식 무대에 오르는 꿈같은 일이 현실화된다. 

국내 가요계를 대표하는 아이돌 스타 한 팀이 내년 5월 미국에서 열릴 '2012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 출연해 라이브 무대를 펼친다. 


빌보드 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미국의 빌보드 본사와 여러 차례 협의한 결과 내년 시상식에서 한국 가수가 축하 공연을 하는 것에 합의했다"며 "세계적인 K-팝 열풍을 세계 최대 팝 시장에서도 인정한 셈"이라고 발했다. 출연자는 전 세계 팬들의 온라인 투표로 결정된다. 다음달 25~26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 가든에서 열리는 합동공연 '2011 빌보드 K-팝 마스터즈'에 참가하는 동방신기·샤이니 브아걸. 비스트. 포미닛. 엠블렉. 씨스타. 지나 8팀의 가수가 후보다. 빌보드 코리아는 다음달 중순 빌보드 홈페이지에 투표 코너를 마련하고, 약 2주 동안 진행되는 투표에서 최다 득표자에게 '2012 빌보드 뮤직 어워드' 출연 기회를 준다. 


'빌보드 뮤직 어워드'는 그래미와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와 더불어 미국의 3대 음악 시상식으로, 미국은 물론 전세계 음악 관계자와 팝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는 대형 이벤트다. 


올해 시상식에는 비욘세, 블랙아이드피스, 리한나, 레이디 엔터벨륨, 케샤, 알 켈리, 시 로 그린, 파 이스트 무브먼트 등 세계 최고의 팝 스타들이 환상적인 라이브로 무대를 수놓았다. 


한편 올해 시상식과 같은 장소에서 개최되는 '2011 빌보드 K-팝 마스터즈'는 당초 한 회 공연을 계획했지만, 예매 시작과 함께 1만8000여 석이 매진돼 추가 공연을 결정했다. 






기필코 투표에 1위해야겠군.
빌보드 뮤직 어워드 축하무대라니~

투표기간도 2주니 그나마 다행이군.
투표기간 길면 힘들지 말임돠~

해볼만 하겠어. 하하~~~

빌보드 무대는 동방신기의 것!!!


그나저나 이번 미국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 가든 공연이 그냥 그런 한류 공연이 아니었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