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1107 동방신기 유노윤호 시트콤 촬영




한 드라마 관계자가 뉴스엔에 전한 바에 따르면 유노윤호는 jTBC 개국시트콤 '청담동 살아요' 카메오 출연을 결정해 11월7일 오후께부터 촬영에 돌입했다. 이번 촬영에서 유노윤호는 김혜자와 호흡을 맞추며 독특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의 시트콤 출연은 지난 2006년 MBC '레인보우 로망스' 특별출연에 이어 두 번째다.


'청담동 살아요'는 '국민 엄마' 김혜자의 첫 시트콤 도전작으로 화제를 모았다. 60세가 넘도록 청담동에 살아본 적 없는 혜자가 우여곡절 끝에 가족을 이끌고 청담동으로 이사 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출처: 기사- 





김혜자씨와 함께 나오는구나.

이렇게 계속 카메오 출연을 하는 것은 다음 드라마를 위한 전초전인가? ㅎㅎ
윤호에게 드라마 대본 많이 들어 간다고 본 거 같은데
다음 드라마 궁금하군.



아~~~~~~~~~~~~잘 생겼당~~~~~~~~~~~~~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멋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