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1110 공항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출처는 각 사진안)






MBC 한국-호주 수교 50주년 기념 'K-POP 뮤직 페스트 인 시드니'공연을 위해 출국.






◈ 오~오~~창민이 가을 남좌~~~~~
완전 멋지고 예쁘고~ㅎㅎ
역시..생머리가 진리여~~~








▷ 정말..윤호 엄청 잘생겼다. ㄷㄷㄷㄷㄷㄷㄷ






◈ 팬아트
귀여워~ㅎㅎ

창민이의 앞머리가 너무 길어서 삔을 꽂았군~ㅎㅎ










오늘 창민이 머리스타일은 가을남자랑 넘 잘 어울리는 분위기라 난 좋음~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