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 아시아 TV 표지




표지가 2개인데 선택 가능한가 보다.

Korea No1 Entertainment Magazine

ASTA TV(아스타 TV)매거진 2011년 12월호 크리스마스 특집판(페이지 증면 총 108 page) VOL54호가 독자 여러분들을 찾아갑니다. 

 

Hyper Photo Magazine으로서, 사진안에 스타의 모든 감정, 스토리가 전달되는 [신개념 스타 화보 매거진]! 

ASTA TV(아스타 TV) 12월호 크리스마스 특집판은, 전국 각 '서점'과 '온라인(Yes24, 인터파크 도서, 알라딘, G Market 외) 

'지하철 한우리 문고', 그리고 '주요 편의점(GS25, Family Mart)'과  롯데마트(서울역 점, 부산 키즈마트, 제주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이번 12월호 ASTA TV(아스타 TV)매거진은 

 Cover Version1  :[배우특집] (송중기Song JoongKi, 장근석 Jang KeunSuk) 양면표지와

 Cover Version2  : (동방신기 TVXQ)  K POP Masters Day in Las Vegas

으로 꾸며져, 원하시는 표지로 고를 수 있습니다. 
 

[Cover Version 2]  -  <동방신기, TVXQ>   

   *  [Hot Special] K POP Masters Day in Las Vegas 총36P 

     -  동방신기(TVXQ), 라스베가스에서 만나다. 26P   

    -  그외 비스트(BEAST), 엠블랙(MBLAQ), 시스타(SISTAR), 

         브라운아이드걸스(Brown Eyed Girls) 10P  


출처 ASTA TV 









◈ 111201 오리콘 차트




프로모션 없이도 선전중인 윈터로즈~~흙~흙~ㅠㅜ


그나저나...이번 홍백가합전에 "왜" 부르면 안된다고 트윗에서 선동해서 nhk에 엽서 보낸다는 말에 식겁~ㄷㄷㄷ
정말 그들은 참 질기구나....;;;

"왜"를 꼭~~불렀으면 좋겠다.
큰 무대에서 "왜"의 위엄을!!!

저것들 때문이 아니라도 꼭~~"왜"를 불렀음 좋겠네.
"왜" 노래와 퍼포는 레알이니까!! ㅎㅎㅎ







◈ 에셈에서 에셈타운 겨울 앨범이 나온다고 하는데...
동방신기 노래도 있겠지?







◈ 이 사진 보고 빵~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씽크로율~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이런 사진들은 다 어디서 구하는지?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