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category TVXQ/[톡톡]Talk 2011. 12. 15. 00:05
반응형





흠...
ㅊ작 드라마에 윤호가 언급된 모양이네.

언플의 냄새가 풍기지만...

그런데 ㅊ작 이름을 뙇! 듣는 순간...도망자의 악몽이...;;
도망자때 뒷통수 친거 생각하면 아직도 ㅅㅂㄻ.
감독도 포기하게 만든 그 대본~ㅋ

물론 ㄱ감도 그러면 안됐다.
감독도 이해 안되는 대본이라서 어쩔 수 없었다지만
아무리 대본이 시망이라도 마지막까지 놓지 말았어야 했는데..배우들만 불쌍...ㅠㅠ

비의 연기가 아까운...또르르...
첫방이 20% 넘었으니 그 기대감이란.
그런데...쩝..
그 발대본임에도 시청률이 한자릿수가 아니라 12%까지 나온건 정말 온리 비의 힘.

진짜 비 아니었으면 보지도 않았을 그 드라마. ㅋㅋㅋ
ㅊ작은 비한테 업드려 절해도 모자랄 판이지.
드라마 제작할 때 비때문에 제작비 문제 없어,
아시아 각국 돌아다니며 촬영할 때 여기저기서 협찬 들어와.
비 네임밸류로 각국에 수출해.

그랬는데 대본 시망.
도망자때 비팬들이 열받아 쓰러지니까 추노팬들이 ㅊ작 원래 그렇다며 위로했던 기억이..ㅋㅋㅋ
추노는 시청률 성공이라도 했지.


게다가 동료배우가 극중간에 작가, 감독, 같이 출연한 배우들 다 디스~ㅋㅋㅋ
다모 감독이 괜히 ㅇㅈㅈ에 대해 안 좋게 말한게 아니었지.

여하튼, 언플일지 아닐지 모르겠지만
만약 윤호가 하게 된다면 제발~ ㅊ작이 대본을 아주 환상으로 뽑기를 바랄뿐...



윤호가 정말 좋은 작가, 감독과 함께 했으면 좋겠다.
윤호에게 관심을 가진 후에 맨땅때 뒷얘기 들으며 피눈물을...ㅠㅠ

감독 승진했더만~ㅋ
윤호 드라마 편성할 때 엠사 하게 되면 신경 좀 써주쇼~

여하튼, 작가와 감독이 합이 맞는 그런 조합을 기대.
그리고 제발 스엠 여주가 아니길!!!


내년에 드라마를 하긴 할 건가 부당~ㅎㅎ
윤호의 드라마 기대함!! ^^
뭘 하든 잘 할거임~~ㅎㅎ






그나저나..생각해보니..내가 본 드라마들...안습...

도망자 작가, 모배우 ㅅㅂㄻ
지붕뚫고 하이킥은 감독이 시청자 뒷통수 치고...
내거해는 감독쉑히가 작가 바꿔서 일일극 만들어 놓고...
나쁜남자는 감독이 배우 디스...
대본 산으로 가고 연출까지..그와중에 온전히 김남길이 연기로 드라마 다 살렸는데...
주인공 변사체...ㅠㅠ
아..그러고보니...이 드라마 초기 시놉(대본?)이 ㅊ작꺼였다는........

또르르...

흠...윤호를 위해..나는 윤호가 출연하는 드라마를 보지 말아야하나...

아니야...뿌리깊은 나무는...건재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