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 씨엔블루 노래 따라부르는 창민이~귀여워ㅎㅎ

34초: 윤호와 창민이가 인터뷰할 내용 상의 하는둡~
        윤호가 뭔가를 얘기하자 창민이가 엄지 손가락을 치켜듬~~
        이런 모습 좋아~좋아~ㅎㅎ


(출처: 네버엔드)




▷ 창민이 씨엔블루 노래 많이 아네~ ^^



▷ 이 사진의 귓속말과는 다른때인가부다..







◈ 120106 출국




▷ 윤호의 공항패션..난해하다고 생각했더니...
티셔츠, 쟈켓 - 중국윤호방 선물
장갑 - 일본 윤호 원블로그 선물
목도리 - 한국 윤갤 선물

ㅋㅋㅋ
윤호 깨알 인증 귀엽긔~~



▷ 팬아트
완전 귀여워~~~





▷ 창민이의 저 옷은!!! 돌체앤가바나.
곰돌이 옷이다~ㅎㅎ
중국에 팬파티 갈 때 입었던~

돌체앤가바나지만..난해하긴하다..;;
창민이니까 소화가능..






◈ 홍백가합전 리허설

▷ 창민이 표정 대박~ㅋㅋㅋ 변화가 없어~ㅋㅋㅋ
그러나 옆에서 다정하게 얘기하는 윤호형~ㅎㅎ
그래도 마지막엔 결국 웃는 창민이~ㅎㅎ







◈ 2012년 계획?

일본 데뷔로부터 7년. 

다음에 목표로 하는 것은. 


윤호 :  「동방신기의 창민과 윤호와 다른 "배우로서" (본명) 심창민, 정윤호를 

            보여드리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매력을 더 보여 주고 싶고, 용기나 희망을 주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습니다. 

            금년은 진년(辰年;용의 해)이므로 용처럼 정상을 목표로 하여 동방신기와 함께 넘어봅시다.」


-1월 6일 산케이스포츠 돔 발표 관련 인터뷰 中-
(출처: 윤갤





▷ 우앙~~올해 드라마 하긴 할 건가부다!! ^^
4월 22일 오사카 쿄세라 돔 공연이 막공이던데 그 후에 하려나...
4월 14일~15일에 2년 만의 도쿄돔 공연
같은 달 21일, 22일에 단독으로는 처음이 되는 쿄세라돔 오사카 공연



윤호 몇 년만에 드라마 하는 거라 정말 반갑네.
좋은 대본, 감독과 제작진들 만났음 좋겠다.

그나저나...창민이도 새로운 작품 하는 건가?

여하튼 2012년 기대!!!  ^^






(*모든 사진 출처: 각 사진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