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 120207 창민이 한국 입국~~~~~~~~~~~~~

(출처: 각 사진안)



창민아~~~~~~~~~~~~~~~~~~~
이 얼마만이뉘~~~~
너두 한국 와서 좋은거쥐? ㅎㅎㅎ
웃는 창민이 보니 기분이 좋아진다~ㅎㅎ

우리 밍이가 한국에 왔어요~~~

미샤 cf 촬영 때문에 윤호와 창민이가 다시 곧 출국하겠지만..;;
그래두 이렇게 모습 보니 좋당~ㅎㅎ






◈ 윤호가 팬들에게 감자탕을 쐈다고.
윤호 정말 마음이 천사~ㅎㅎ


▷ 그런데...신문사가... ㄷㅣㅅㅡㅍㅐㅊㅣ 군.;;; 
식스센스도 아니고 완전 돋는다.
계속 따라다니는 건가...;;;


▷ 생일이니까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비록 그들이 ㅅㅏㅅㅐㅇ일지라도
생일인 윤호가 식사 한 번 산 게 잘못되었다고 생각하진 않는다.

연예인들이 제일 싫어하는 부류가 바로 ㅅㅅ과 파파라치일텐데
오히려 저녁을 산 윤호가 대인 아닌가 싶다.
생일이었고 추운 저녁이었고.
생일은 나누고 싶은 특별한 날이니까.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모두가 자신의 생일에 윤호같은 행동을 할 수는 없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윤호의 마음이 참 예쁘다고 생각한다.

싫어하는 것과 인정(人情)은 다르지 않나 싶다.
그건 마치 예전에 ㅅㅅ이 사고 당할뻔한 것을 윤호가 막은 것과 같은 이치.


그런데 똑같은 상황을 보고도 어떻게 받아들이냐는 것을 볼 때마다 참 재밌다.
애정의 차이겠지?
마음가짐.
애정으로 바라보느냐 아니면 어디 깔거 없나 눈 치켜뜨고 바라보거나...







+)  120207 태국 출국...
미샤 CF 잘 찍구와~~
창민이는 일본에서 와서 옷챙겨서 태국으로 바로 가는 거구나...

(출처: 각 사진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