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동방신기 최강창민 생일 축하해~

category TVXQ/[톡톡]Talk 2012. 2. 20. 22:46
반응형


창민아~~~ 
늦었지만(ㅠㅠ) 생일 축하~~~


◈ 카아에게 온 사진~~


정말 잘생겼다 진짜...ㄷㄷㄷㄷㄷㄷㄷ

 




◈ 일본 스텝이 생일 당일 찍은 사진
일본 콘서트 후에 찍은 사진~ㅎㅎ
윤호가 창민이 얼굴에 크림을 묻혔는데,
케이크 한쪽이 푹~파일 정도로 엄청난 양을 창민이에게~ㅋㅋ

 



▷ 으하하~~~이 훈훈한 장면~~~ㅎㅎㅎㅎ
그런데 창민이 왤케 쑥쓰러워하니~~~



윤호 표정~ㅋㅋㅋ

 (전체 사진 출처: 촹갤)






영상은...없나요...



☆ 보나스~~작년 2월 18일 윤호형아의 박력 넘치는 축하!! ^^

창민아!!! 생일 축하한다!!!!!!!!!!!!!!!!!!!


110218 뮤뱅
풀영상



▷ 창민아 올해 영화 대박나라!!!
주인공보다 더 대박나길~ㅎㅎㅎ





+) 120221 창민이와 안무가 심재원과의 카톡 내용~ㅋㅋㅋ

(출처: 심재원안무가 트윗)





▷ 창민아~~ㅋㅋㅋ
넘 귀여워~~~

센스 넘칩니다요~ㅋㅋㅋㅋㅋ










창민이 생일날 포스팅하려 했건만...
요즘..너무 힘들어서 떡실신 할 거 같아....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