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 120304 Music Japan TV 동방신기 스페셜
(무대는 3월 18일 출연 예정)

(출처: 일웹)



▷ 캔디로 맞았다는 내용...(아마도..^^;;)

(출처: 텔존 동갤)




▷ 창민이 완전 유쾌하게 웃었어~ㅎㅎㅎ

(출처: 텔존 동갤



음...윤호가 엠스테부터 컨디션이 그닥 좋아보이지는 않았는데
뮤직저팬도..
나만 그렇게 느낀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군.
몸이 아프거나 한 건 아니겠지.

그래서 창민이가 멘트도 더 많이하고 액션도 크게 취한 건가보다...

언제나 서로를 챙기고 배려하는 둘이다.
정말 볼 수록 훈훈해~~~








◈ 윤호랑 창민이 매운짬뽕 먹는 모습을 그린 팬아트~ㅎㅎㅎ
완전 귀여워~ㅋㅋㅋ
포인트가 개알같아~ㅋㅋㅋ
짬뽕이 매운 윤호는 우유를 열심히 마십니다~
창민이는 땀흘리면서 열심히 먹습니다~ㅎㅎ







◈ 창민이 영화 촬영이 끝났다고! ^^
고생했어 창민아~~





◈ 윤호랑 창민이 건강하게 투어 마무리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