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동방신기 일본 안드로이드 PV

category TVXQ/[톡톡]Talk 2012. 6. 20. 10:05
반응형

120620 ZIP



이어 동방신기의 신곡 Music Video가 도착했습니다. 
동방신기의 최신곡 춤을 전면에 내세운 번호 제목은 "ANDROID" 
안드로이드가있는 미래를 이미지 한 세트를 배경으로, 리듬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있습니다. 
한국에서 진행된 촬영은 처음부터 끝까지 전력으로 춤 버린 두 사람. 
너무나 격렬에서 무심코 주저앉아 버릴 정도 였어요. 
촬영 종료 후, 안무가로부터 "격렬 너무 미안"이라고 사과했다고합니다. 
창민 : 힘들었어요. 
윤호 : 그만큼 좋은 PV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 체크해 주었으면합니다.

(출처: 윤갤)














오!!!

역시 안무랑 보니 다르군~ㅎㅎ



요즘 윤호와 창민이 미모가 장난 아니네.

그리고 무엇보다도!!! 윤호와 창민이의 헤어스타일이 참 맘에 든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일본 안드로이드 자켓보고 헉!했는데..뮤비는 참 다행이다~ㅎ












(캡쳐출처: 윤갤, 창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