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건 모다냐...2차 멘붕....

category TVXQ/[톡톡]Talk 2012. 8. 8. 14:20
반응형














와~~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멘붕까지는 아니지만 깜짝 놀란 건 사실!




동방신기 멤버에....유노윤호(前) 이라고 써있다가 수정되었다.
오류라고 얘기했다는데...정말 이런 오류가 날 수 있는거니?
게다가..이름 순서도...
분명 리더먼저 적혀있던 걸로 기억하는데...




수정된 프로필 보니 리더인 유노윤호 이름이 먼저인거 맞네.




▷ 수정후











◈ 그런데 난 윤호가 거기서 나와도 상관없다.


생각해보면 세마리때문에 윤호와 창민이가 최대 피해자지.
계약기간 끝나면 자연스럽게 나올 수도 있는건데
그것들 때문에 왠지 스엠과 긴밀해진듯한 느낌을 지울 수 없었으니까.


여하튼 윤호가 나오는 일도 참 쉽지 않을 거다.
윤호같은 거물이 나오는데 기획사에서 좋게 보내 줄리 없지.
'비'만봐도 그렇고.
(고릴라가 좋게 보내준 척 하지만 말야!! 너 그러는거 아냐!!)






그러고보니 일본쪽 활동도 있고 복잡하네.




남든 떠나든 윤호의 의사를 존중.
그런데...한국 기획사중에서 괜찮은 기획사가 없어. ㅋㅋㅋ























반응형